티스토리 뷰

일본 태풍 제비 초토화 시키는 피해 영상

일본에 엄청난 태풍이 상륙해서 엄청난 피해를 입혔는데요 그 영상을 뉴스로 보고 놀라서 영상을 더 찾아 봤는데요 실로 놀랍기만 합니다. 많은 피해를 입은 일본.... 빠른 복구와 치유 바라며 글을 올려봅니다.

첫번째 일본 태풍 제비로 인한 피해 영상은 5분여 짜리인데요 정말 태풍의 위력이 실로 엄청납니다. 작은 차도 아닌 트레일러 트럭이 뒤짚히는 영상은 정말 놀랍습니다. 본래의 출처를 올려 놓겠습니다. [https://youtu.be/eWKJUmrpq6U] 일본인이 올린 영상입니다.

두번째 영상도 마찬가지로 일본인이 촬영한 것을 편집한 영상 같은데요 태풍 제비의 위력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길이는 9분여입니다. 출처는 이 주소입니다 [https://youtu.be/rNcOjpZcdhI]

영상 캡쳐 사진도 두장 올려 봤는데요 위 사진은 유리로 된 천장이 와장창 깨지는 장면 중 깨지기 직전 장면을 캡쳐한 일본 태풍피해 순간입니다.

위 캡쳐 사진은 건물을 짓고 있는 현장 같은데요 타워 크레인이 흔들리는 모습인데요... 정말 붕괴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듭니다. 이 외 대관람차 인가요? 태풍의 바람으로 뱅글 뱅글 도는 장면도 있습니다 ;;;;

태풍 제비가 우리나라로 왔다면 정말 큰 피해가 났겠다 생각도 드는데요... 이정도 위력이면 출퇴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해 봤습니다. 지하철들이 한강 다리를 지날때 제대로 지날 수 있을까? 하는 의심과 버스를 탔다면 한강 다리를 제대로 건널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이번 일본 태풍 제비의 피해 영상을 보면서 느꼈습니다. 일본 태풍피해가 정말 엄청난 것 같은데요 저나 우리국민의 감정상 싫은 일본이지만 그런 것들을 떠나 정말 빠른 치유 회복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글을 마무리 합니다.

from http://dietzoa88.tistory.com/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