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육이 다육식물 - 메탈 선반 구매 ! 다육이선반!

베란다 다육이들

다육이용 선반 구매!

다육이용 선반을 구매했다.

처음이 아니라 두 번째 구매이다. ㅎㅎ

사진 왼쪽 검정색 선반이 처음에 구매했던 선반이다.

블루밍홈 레논책장 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제품이다.

원래는 책장용도로 나온 것 같다.

쓰는 거야 주인 마음이니~ *

이게 700*1500 5단짜리 선반인데 약간 높은 감이 없지 않아 있다.

그래도 디자인도 마음에들고 잘 사용하고 있었다.

점점 다육이들이 조금씩 조금씩 늘어나기 시작하니

자리가 모자라서 결국 선반을 또하나 구매했다.

같은 거로 살까 하다가 이번엔 메탈 선반 쪽으로 구입했다.

지난 선반이 좋긴한데 약간 공간이 적긴 했어서 조금 더 크고 넓은 놈으로

찾아보다가 적당한걸 찾았다.

설명서 보고 열심히 조립 사은품인 고리도 있다.

MF매직하우스 코팅메탈선반 이라는 제품이다.

가로 900에 5단과 4단 사이에서 심히 고민을 한 결과

가로 900에 4단 높이 1200짜리로 구매했다.

메탈선반을 인터넷 이곳저곳 다 둘러봤는데

내가 구매한곳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했다.

가격도 제일 저렴하고 선반바닥에 깔 수 있는 PP보드랑 고리까지 주는 곳이라서

이곳에서 바로 구매!!

어떤곳은 PP보드 따로 판매하던데..

장당 3,000원 꼴이던.. 4단이니 이것만 해도 만원이 넘는다.

얇은 PP보드지만 메탈선반이 숭숭 구멍이 있는지라

PP보드 없었으면 작은 다육화분들 놓기가 힘들었을 듯하다.

얇은 판때기의 소중함이다. ㅋㅋ

5단으로 사용하게끔 조립했다

와서 조립하고 보니 높이는 딱 원하는 높이었다.

조립을 일부러 제일 아래 바닥을 높여서 조립했다.

이러면 베란다 바닥까지 사용하면서 4단 선반이지만

다육이들은 선반 사이 높이가 그리 높지 않아도 괜찮으니

5단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아무튼 선반을 하나 더 구매하니 자리가 널널해졌다.

널널해졌으니 이제 다시 다육이들로 채워야 하는 건가..

다육이들로 다시 채우면 자리가 또 모자라고.. 또 선반구매하고.. 이럴지도.. ㅋㅋ

만족한 구매이다. 넓직하고 깔끔하니 마음에 든다.

from http://vanillaflo.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