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전거를 벽걸이로 한 인테리어

오늘은 자전거를 벽걸이로 한 인테리어

소개합니다~!!

거실의 문을 열 자마자 벽에 선반을 설치하여 자전거를 벽걸이 예.

자전거 옆 막대 (?)을 선반에서받는 형태로 벽에 걸려 있고, 상단에 아트를 꾸며 디스플레이 인상도.

거실 식당에 자전거를 둔 예이지만, 벽에 삐타とくつい있기 때문에 동선의 방해가되지 않아요.

현관 벽에 1 개 전과 유사한 선반을 사용하여 자전거를 곱한 예.

바르셀로나 의자와 콤비가 멋진!

이 선반은 영어로는 "자전거 선반" "자전거 걸이" "자전거 스토리지"라고하는 것입니다 만,이 말을 일본어로 검색하면 스테인리스 것들 나와 버립니다 ...

나무 옷걸이 일본에서는 팔지 않는 것일까?

수직 방 벽에 1 개 이전 사례와 같은 나무 자전거 걸이를 설치하고 자전거를 걸고 상단 프레임에 넣은 포스터를 장식 한 예.

자전거가 인테리어에 녹아 데루 ♪

같은 벽면에 오픈 선반 자전거를 나란히 일체감이있는 벽을 연출하는 방법은 갸름한 방이라면 쉽게 모방 할 수있을 것!

옆방을 향해 통로 공간을 일직선으로 만드는 가구 레이아웃 방법은 좁은 방에 참고도.

아이 방 벽에 붉은 산악 자전거를 곱한 예.

벽 높은 위치에 행거를 설치하고 자전거를 걸고 있기 때문에, 장식 같게 보이!

이 나무 랙 wood bike storage by CB2 .

해외 쇼핑몰입니다 만, 일본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거실 벽에 검은 색과 하늘색의 자전거를 곱한 예.

후크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걸어 것일까?"라고 고민하고 말았지 만,이 자전거는 2 가랑이되었다 옷걸이에 보류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온 나무 선반과 비교하면 깔끔한 느낌보다 "공중에 떠있는"느낌이 나와 있네요.

식당 벽에 빨간 자전거를 곱한 예.

식사하는 장소에 자전거가 있다니 충격적 !!

자전거에 삼각 깃발을 장식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를 만드는 방법이 도움이 되네요.

주방 옆 벽에 자전거를 앞으로 기우뚱 걸린 예.

"이 자전거가 어떻게 걸어있는 것일까?"라고 살펴보면, 벽에 설치되어있는 플라스틱 오픈 BOX가 자전거 랙되어 있고, 안장을 덫을뿐.

이 옷걸이는 DaHANGER라는 상품으로 일본에서의 취급은없는 모습이지만, 다른 사진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실 벽에 그레이의 자전거를 대각선 방향으로 걸었다 예.

컬러 코디에 맞게 자전거의 색깔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자전거 일까?

옐로우를 거실의 악센트 컬러로하여 자전거 바구니에 노란색 꽃을 장식 해 통일감을내는 연출 방법이 멋집니다.

국내 최저가 공구 구경가기

from http://ajslajslgoeh.tistory.com/1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