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선영 자스민 합성사진 다이어트 식단 공개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알라딘 자스민을 보고 다이어트 결심을 했어요.

홍선영은 26일 인스타그램에 "'알라딘' 자스민 언니? 우리 뽀시래기들이 닮았다고 만들어줬다. 안 닮은 거 나도 알아. 하지만 저렇게 꼭 만들어야지. I can do it.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알라딘' 빨리 봐야겠다 #홍스민"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어요.

영화 '알라딘' 속 자스민과 홍선영을 나란히 배치했어요.

홍선영은 이국적인 이목구비 소유자랍니다.

홍선영 팬들이 선물한 또 다른 사진은 자스민 얼굴에 홍선영을 합성했어요.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영화 '알라딘'의 주인공 자스민과 합성한 사진을 공개했다.

16일 방송에서 홍선영은 '12kg'을 감량했다고 근황을 알렸어요.

홍선영은 적당한 운동과 다이어트 식단으로 그동안 다이어트 근황을 꾸준히 알렸어요.

다이어트식단# 저항전분쌀# 예쁨미 해시태그로 저항전분쌀을 통해 식단 관리 소식 소식을 알리고 하루 한끼는 꼭밥이라고 했어요.

저항전분이란 탄수화물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전분입니다.

식이섬유 작용으로 대장기능을 활발히 하고 혈당조절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어요.

다이어트와 미용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저항전분살에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from http://windmiller.tistory.com/118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