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진희 전현무 투샷
장진희 전현무 투샷
장진희는 지난 25일 오후 방송한 케이블 채널 Olive '수요미식회'에 출현하여 MC전현무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친분을 보였습니다.
장진희는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8시 50분 #좀이따 #수요미식회 #본방사수!! 라는 해시태그를 지난 25일 올리며 사진을 게재한바 있습니다. 사진 속 장진희는 전현무와 함께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영화 '극한직업'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장진희는 화이트 재킷을 입고 여성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새우 마니아 다운 해박한 지식과 침샘을 자극하는 설명 그리고 솔직한 맛평가로 명불허전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 장진희와 전현무의 사연을 전했습니다. 장진희는 식당에서 우연히 전현무를 만나 인사를 했는데 전현무가 식사를 사겠다고 했다며, 장진희는 괜찮다고 했는데 이 일을 방송에서 반드시 얘기해달라고 했다며 장진희와 전현무의 의외의 캐미로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장진희는 인터뷰에서 "평소 좋아하던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돼 기쁘며 재미있고 신선한 경험을 했다. 앞으로도 많은 분야에서 팬들을 많이 만다고 싶다"고 출연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2000년 모델로 데뷔하여 2017년 영화 '포크레인'을 통해 배우로의 변신에 성공하여 '극한직업' 선희 역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from http://storydamoa.tistory.com/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