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가인 새차? 어떤차야?

토픽셀프 2019. 6. 26. 18:29

송가인 새차? 어떤차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송가인 새차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송가인 인기는 엄청나죠. 맛깔나는 트로트로 인기가 최고조 입니다.

그래서 각종 행사로 스케쥴이 엄청 바쁘다는데요. 최근에 송가인이 새차를 공개해서 실검에 올랐어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새 차를 받은 기쁨을 표했다고 해요.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새 차에 탑승한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고 하는데요.

송가인과 스태프들은 “드디어 새 차가 왔다”고 소리를 질렀다. 송가인과 스태프들은 새 차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감탄을 쏟아냈다고 해요.

송가인의 새 차는 커다란 밴으로 무대의상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과 TV를 구비했다고 합니다.

MC 박명수는 “저 차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김무스 차라고 연예계 A급 차다”고 설명했다고 해요.

송가인은 고급스러운 시트와 차량 안에 비치된 대형 TV를 보고 놀라워했다고 해요. 송가인은 "새 차 어때?"라고 스태프들에게 자랑했고

새 차 냄새가 난다, 시트 색이 너무 예쁘다며 문틈 사이로 보이는 베이지색 시트에 매우 부러웠다고 고백했다고 해요.

또 어릴 적부터 차 멀미가 있어 새 차 냄새를 힘들어했으나, 이 차는 멀미도 안 난다고 매우 들떠했다고 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만족스러워하던 송가인은 차내 TV를 켰으나 "전기세 나강께"라며 바로 꺼 웃음을 자아냈다고 해요.

이렇게 송가인 새차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송가인이 이번에 구매한 새차는 카니발 리무진 같아요. 김무스 머리처럼 위에 볼록 튀어나온 디자인 때문에 김무스 차라고 불리는거 같아요.

카니발 리무진 편안하고 좋죠! 이렇게 승승장구 하는 송가인 새차로 안전운전 하세요!

from http://kmsh1.tistory.com/20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