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윤매니저 채무논란?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이승윤매니저 채무논란관련 소식입니다.

이승윤 매니저가 채무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당사자인 강현석이 곧바로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했다고 해요.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유명 프로그램에 나오는 연예인 매니저에 대해 얘기하려 합니다'라는 제목을 가진 게시글이 게재됐다고 해요. 또 해당 글의 주인공은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으로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논란을 인지한 강현석 매니저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사과문을 게재했다고 해요.

이승윤매니저는 "2019년 06월 25일에 커뮤니티에 올라온 채무관계 관련내용은 사실입니다. 당시 당사자분께서 얼마나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으셨을지 다시 한번 깨닫고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해요.

강현석 매니저는 "어려서 짧은 생각으로 한 행동이라고 하기엔 당사자분께 너무나도 많은 피해를 드렸습니다. 현재 당사자분과 통화를 한 상태이고 늦은 시간에 직접 만나 뵙기 어려운부분이 있어 먼저 부족하지만 유선상으로 사과를 드렸고, 추후 당사자분과 직접 만나 다시 한 번 진심어린 사과를 드릴 예정입니다"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고 해요.

이승윤매니저는 마지막으로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를 받았을 당사자분과 많은 분들에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고 해요.

이렇게 이승윤 매니저 채무논란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채무의 액수나 규모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빠른 사과랑 대처는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진작에 좀 잘 처리 했다면 이런 문제가 없지 않았나 싶어요.

당사자가 말을 안하고 가만히 있으니 뭉게려고 한 것은 아닌지.. 이렇게 수면위로 올라와야 그제서야 대응하는것은 좀 안타깝네요.

다른 연예인들도 채무나 이런것들이 있으면 빨리 정산해서 이미지에 손상이 가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from http://kmsh1.tistory.com/20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