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블에이 a4용지 구입처별 가격비교 해봄.

더블에이 a4용지 구입처별 가격비교 해봄.

A4용지 엄청나게 많이 사용됩니다

각자의 용도에 따라 하루에 수십장

많게는 몇백장도 사용되는데요

종이값도 만만치가 않습니다

특히 A4용지의 대표주자 더블에이 ㅋㅋ

광고처럼 정말 뭔가 부드럽게 인쇄되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인지 A4용지는 뭔가 더블에이 제품으로 사용하게 되는듯해요 ㅋㅋ

그런데 매일 A4용지 사용하다 보니까

A4용지 가격도 만만치 않은디요

티끌모아 태산 !! 처럼

진짜 종이 한장한장이 모이니까

돈도 무시할게 못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사용량도 많으니까

차라리 한꺼번에 구입할라고 가격별로 비교해봤어요

웬만한 시중가보다 괜찮은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는곳이 있드라구요 ㅋㅋ

진작 알았다면 좋았을텐데 ㅜㅜ

앞으로 계속 여기서 주문해서 써야 곘어요

혹시나

A4용지 구입처 정보 필요하신분들은 확인해보세요

[A4용지 가격비교 해보고 저렴하게 구입하기]

더블에이 a4용지 구입처별 가격비교 해봄.

from http://dkalrnlqm.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