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홍현희 성형전 제의 받은 이야기 폭로

아내의 맛이라는 예능이 있는데요 동상이몽과 비슷하게 부부들이

나와서 행복한 일상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유사한 점이 있지만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처럼 아내의 일상에 조금 더 중점을 둔다랄까요

제목에서 봐도 알 수 있듯이 그래서 좀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어떤류의 마음씨를 갖고있는지 자세하게 찾아드릴 계획이 있습니다.

우아한 것과 호감적인 어조 때문에 공중들로부터 감흥을 초래하고 있다고 보네요.

어린 시절 사진을 구경해봐도 과거와같게 수려한 편입니다.

더불어 국가관을 지니고 있고 진실된 인간이시다고 생각하네요.

몸매 역시 모자라지않게 개성적이고 몸크기가 늘씬하다구 볼 수 있답니다.

금년이 제일 멋졌던 때이시다고 보네요.

기교도 뛰어나며 거짓말도 보여주지 않는다 볼 수 있어요

제이쓴과 홍현희는 성형을 했냐 안했냐로 루머가 많이 돌아서

외모에 대해서도 사람들의 지적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홍현희 성형전 얼굴을 고치면 어떻냐는 제의를 받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귀엽고 예쁜 그녀는 본인이 직접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얼굴을 바꾸고

성형수술을 조금 하고나서 식을 하고싶다는 말도 있었답니다.

홍현희 임신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다이어트를 통해서 몸무게를

조금 빼면 방송에 조금 더 이쁘게 나올거라 생각하네요

from http://dae-mori.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