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별 해명 어떤일이야?

토픽셀프 2019. 6. 26. 04:16

별 해명 어떤일이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별 해명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가수 별이 방송에 출연을 했는데요. 방송내용 관련해서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가수 별이 '미운우리새끼' 출연 후 일부 비판에 대한 해명을 했다고 해요.

최근 별은 6월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미운우리새끼' 출연후 받은 비판에 대해 해명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고 해요.

그리고 별은 남편 하하를 두고 "누가 뭐래도 제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직업이 직업인지라 방송이나 인터뷰에서 하는 말들이 전부가 아닌 단면만 보여질 때가 있다"고 말했다고 해요.

그러면서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말씀드린다. 남편은 술을 가끔 과하게 마시는 것 말고는 완벽에 가까운 남편이자 아빠다. 속 깊고 책임감 있고 따뜻한 사람인 동시에 아이들에게도 헌신적인 최고의 아빠"라고 거듭 강조했다고 해요.

이어서 별은 "방송에 나갈 때마다 제가 속 썩고 사는 줄 알고 다들 걱정이 많은데, 그렇게까지 속 썩이며 살고 있지 않으니 염려 말라"고 당부하면서, 말 한마디 한마디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고 해요.

별은 "방송을 재밌게 하려다보면 표현이 과해질 때가 있는데 조금 더 조심하겠다. 웃자고 주고 받는 말이라도 듣는 분에 따라 불편하게 들릴 수 있다는 생각했다. 혹시라도 상처받는 분들이 있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고 해요.

끝으로 별은 "부족한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도 감사하다. 오순도순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지켜봐주는 분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우리도 노력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고 해요.

앞서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서 하하-별 부부는 김종국, 김종민과 만난 자리에서 연애부터 결혼 생활에 얽힌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사적인 모임에서 하는 이야기를 들어야 하나" "정신없었다"등 부정적인 의견을 내놨다고 해요.

이렇게 가수 별 해명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봤는데요.

하하가 방송에서는 장난꾸러기에 철부지로 보여지곤 하는데요. 방송 이미지 때문에 별이 고생을 한다는 의견이 많나봐요.

방송은 방송으로 봐야하는데.. 이렇게 몰입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안타깝네요.

아무튼 별의 해명은 큰 일은 아니고 그냥 작은 해프닝이라고 생각되네요.

from http://ddyani.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