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실인테리어 이쁜집 내집을 이렇게 하고싶다

거실인테리어 이쁜집 모음

오늘의 포스팅은 이쁜 거실인테리어 모음되겠습니다. 요즘 집을 이쁘게 잘 꾸미시고 사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살면서 평생을 한집에서 살기는 어렵습니다. 내집 마련도 힘들지만 내집을 마련하게 된다면 예쁘게 꾸미시는게 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집의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밝은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살짝 어둡지만 포근한 느김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올려드리는 이미지들을 참고하시면서 내가 살고싶은 집은 어떤것일까에 대해 생각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천장이 매우 높은 집입니다. 반려견도 있고 집에 그네까지 설치되어있습니다. 창을 통으로 내지 않고 다각형모양으로 프레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창밖의 초록 나무들과 잘어울리는 거실인테리입니다.

천장이 굉장히 높아야 이런느낌이 날것같습니다. 전원주택을 꿈꾸시는 분이시라면 시도해 볼만한 거실 인테리어가 될것같습니다.

쇼파가 너무 편해보여서 앉으면 일어나기가 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거실 이미지도 천장이 높은 전원주택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이런느낌으로 집을 짓고 인테리어를 한다면 최고급 호텔에서 지내는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인테리어 업체들에 원하는 컨셉의 인테리어 참고 사진을 보여주면 거의 흡사하게 시공을 진행해주고있습니다. 나중에 제 집을 인테리어 할때도 참고하기위해 포스팅하는 것이라 마음에 드는 이미지가 있다면 저장해두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어두운 느낌이지만 깔끔하고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 입니다.

천장과 벽을 이어서 창을 냈습니다. 그림같은 집이 될 것같은 인테리어입니다.

비나 눈이올때 쇼파에 앉아있으면 좋은 영감이 떠오르게 해줄것 같은 거실 인테리어 입니다.

또하나의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따뜻하면서도 포근한느낌의 인테리어라고 한다면 딱 이 이미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거실인테리어입니다.

약간 카페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되겠습니다. 약간 상막하고 건조한 느낌이 드는것 같기도 하지만 이런 시원하고 단정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실것이라 생각됩니다.

추가로 예쁜 욕실인테리어도 구경해보고 가세요

욕실인테리어 이쁜집 바로가기

from http://letsstory.tistory.com/3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