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이벌1+1 6월 26일 첫방! 재방송.다시보기 이수근 소유 김희철 피오

썸바이벌 1+1 수요예능 6월 26일 첫방송

요즘 수요일에 어떤 예능을 보시나요? 6월 26일 KBS에서는 '썸바이벌 1+1'이 새롭게 시작한다고 해요. 썸바이벌 1+1은 취향이 같은 사람들을 썸타게 해준다?! 직업도 성격도 제 각각인 사람들이 오진 취향만으로 '썸'타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낸 기존 연애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썸바이벌 1+1의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 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첫 방송에서는 마트를 찾은 청춘남녀는 넘치는 끼로 자신을 소개하며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뽑냈다고 하는데요. 특히 촬영 일주일전 이별을 겪은 참가자부터 시작해 연애경험이 전무한 모태솔로까지 다양한 이력을 가진 싱글 남녀가 오로지 같은 취향만으로 '썸'을 타며 커플이 되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흥미를 줄 전망이라고 합니다.

결혼해서 살아본 1인으로서 취향이 같다는 건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같은 취향으로부터 시작해 커플이 되어 썸을 타고 연애로 결혼으로까지 이어진다면 그것도 참 매력있겠다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취향 안맞는 것도 보통 괴로운게 아니죠~)

참가한 이들은 좋아하는 면이나 음료. 반찬 선택을 시작으로 다양한 취향 매칭을 통해 취향이 같은 사람들끼리 함께 모여 장도 보고 게임을 즐기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 후 그 과정에서 서로를 향해 호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를 지켜보던 MC들이 부러워했다고 하는데요.

이수근.김희철.소유.피오가 MC인데... 이수근 빼고 나머지 MC들의 썸이 더 시급하지 않나?...생각해 봅니다.ㅎㅎ

KBS예능은 이외에도 '으라차차 만수로'와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라는 예능이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예능들이 1박 2일을의 공백을 채워줄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금요 예능으로 자리잡을 '으라차차 만소로'의 첫 주자는 배우는 직업, 구단주는 꿈이었던 김수로가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하면서 진정한 도전을 시작하는데, 여기에 스타 보드진 이시영과, 카이,럭키,박문서,백호가 의기 투합해 방송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6월21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방송 예정입니다.

한편, 토요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김구라,서장훈,김민종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아이의 등.하원을 책임질 수 없는 부모를 대신해서 세 남자가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돌봄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돌봄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세 남자의 좌충우돌 리얼한 돌봄기는 어떨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7월 6일 토요일 밤 10시 45분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썸바이벌 1+1 재방송.다시보기

from http://13mins.tistory.com/2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