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뜯소3’ 서인영, 양세찬 열애? "욕설 두바이 크라운제이 인성 나이...

‘풀뜯소3’ 서인영, 양세찬 열애? "욕설 두바이 크라운제이 인성 나이 실제키 엄마 무당 비킨 움짤" 프로필

서인영 양세찬

'풀뜯소3' 양세찬 "쥬얼리, 서인영보다 박정아 더 좋아했다"

양세찬이 서인영보다 박정아를 더 좋아했다고 말했습니다.

24일 방송된 tvN '풀 뜯어먹는 소리3-대농원정대'에서 대농원정대는 제주도에서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박나래의 지휘 아래 서인영, 양세찬은 재료 손질에 나섰습니다.

서인영은 양세찬의 도움을 받아 칼질에 나섰다. 하지만 서인영의 칼질은 매우 엉성했다. 양세찬이 도움을 주자, 서인영은 "너 똑똑하다"고 했다. 하지만 양세찬은 "누나가 머리를 안 쓰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재료 손질을 이어갔다. 양세찬은 칼질이 서툰 서인영에게 결혼은 어떻게 하겠냐는 이야기를 꺼냈고, 서인영은 "네가 나를 데려가"라고 말했다. 양세찬은 "제가 왜요"라고 답했습니다.

양세찬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어떻게 데려가냐"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그는 "쥬얼리를 좋아하긴 했지만 저는 사실 박정아 누나를 더 좋아했다"고 말했습니다.

'풀뜯소3' 박명수 서인영에 돌직구 "과거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해봐"

박명수가 서인영에게 "과거를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하라"면서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풀 뜯어먹는 소리3-대농원정대'에서는 제주도를 찾은 가운데, 서인영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출연진들은 "여기 왜 왔느냐", "촬영장 잘못 찾아온 것 아니냐"면서 반겼다. 이에 박명수는 "내가 직접 연락해 초대했다. 새롭게 한 번 시작해 보라고"라고 설명했습니다.

박명수는 또한 "과거 청산하고. 얘도 쉴 만큼 쉬지 않았냐"면서 "자의든 타의든 의도치 않게 그런 일이 었었는데 파이팅 한 번 해보라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서인영은 지난 2017년 가수 크라운 제이와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하던 중 스태프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알려지며 논란을 빚은 바 있습니다.

가수 서인영이 오늘(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눈을 감아요’를 공개했다. 이 가운데 서인영이 지난해 불거졌던 ‘욕설 논란’에 대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서인영은 복수의 매체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욕설 논란’으로 자숙 기간을 가진 것에 대해 “사람들이 저를 그렇게 미워하는 거면 제 잘못이 있는 것이지 않나. 그래서 우울한 것도 사치라는 생각이 들었다.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았던 것 같다”라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1월 서인영이 JTBC ‘님과 함께2’ 촬영장 스태프에게 욕설을 내뱉는 동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다. 당시 서인영의 소속사 측은 논란에 대해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라고 공식 사과했고, 서인영은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서인영은 “동영상을 찍은 분을 원망해 본 적도 없다”라면서 “내가 한 행동에 대해서 진심으로 반성했고, 창피했다. ‘해명해라’ 이런 글들이 있었는데 ‘내가 무슨 해명이야’라고 생각했다. 나 스스로에게 ‘서인영 너는 반성을 해야 돼’라고 말했던 것 같다”라고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서인영은 활동을 재개한 데에 대해 “주변에서 도와주고 이끌어주면서 정신없이 다시 음악을 시작하게 됐다”며 “버스킹이나 작은 공연무대도 다 하고 싶어요”라는 포부를 전했습니다.

서인영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엔터테이너, 패션 디자이너, 배우이다. 서인영은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다. 그러다가 17살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EBS 《학교 이야기》 질투편에 출연했다. 이후 2002년 우연히 스타제국 사장이 서인영을 보게 되었고 같은 해 쥬얼리 멤버로 합류해 가수로 데뷔했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9월 3일 (서인영 나이 33세), 서인영 고향 서울특별시

서인영 키: 162cm 서인영 실제키 158cm, 40kg, 서인영 혈액형 O형

형제자매: 서인영 여동생 서해영

소속 그룹: 쥬얼리 (2002년 ~ 2010년)

서인영 집안 1984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4] 서인영의 아버지는 보수적이였지만, 어머니는 자신과 많이 닮았다고 밝혔다.[5] 이외 가족으로 여동생 서해영이 있고, 미술 공부를 했다.[6] 서인영은 어린 시절부터 춤추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는데,[7] 13살부터 잡지 모델로 활동했고,[8] 17살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EBS 《학교 이야기》 질투편에 출연했다.[7]

서인영 두바이 동영상, 서인영 욕설내용

'님과 함께2' 제작진이라 밝힌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개미커플 하차 기사가 인터넷에 난 후 서인영 SNS에 올라온 글을 보고 자기가 피해자인 척, 상처받은 척하는 게 인간 도리상 참을 수 없어 진실을 드러내기로 마음을 먹었다"라며 영상과 함께 서인영이 메인작가 등 스태프에게 저지른 안하무인 태도를 폭로하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서인영이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줄 변경을 요구하고,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기본 한두 시간씩 떨게 했다고 밝혔으며, 예산이 빡빡한데도 비행 좌석과 호텔의 업그레이드를 요구하며 제작진과 두바이 관광청 직원에게 욕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결국 두바이 촬영 마지막 날은 촬영장에 나오지 않아 크라운제이 혼자서 촬영해야 했다고 폭로했다. 이와 함께 서인영이 폭언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논란은 일파만파 퍼져나갔다. 공개된 영상에는 서인영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씨발 대폭발하기 전에" "야 너 빨리 나와" 등의 폭언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배우 이수나의 젊은 시절 모습이 서인영과 매우 닮아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이에 이수나 본인은 "서인영이 나를 닮은 것"이라고 대답했다.

서인영 엄마 무당

서인영네 어머니 강남에서 아주 유명한 보살(무당)님이라고 들었습니다. 아무튼 그 얘기는 오래전부터 있던얘기구요 서인영이 어릴때부터 말썽을 부렸다고 했나? 그리 들었는데 서인영네 어머니께서 서인영 사주 뭘해도 잘먹고 잘사는 사주 타고났다고 그냥 내버려 뒀다고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자기관리도 아주 잘하고 조금만 살이쪄도 우유 500리터로 하루 버틴다고 들었어요 뭐 그래서 그리 잘됐다고 할순없지만 .... 아무튼 서인영씨는 프로이고 어머니의 직종이 보살님이라해도 뭐 흠잡을껀 없죠... 보살님들중에서도 교회다니다가 신이 들려서 보살하시는분도 꽤 많으십니다. 저도 교회에 다니지만 스님이나 보살님들 많이 알고 계약도 많이 해드렸지요... 아무튼 제가 아는사실은 서인영네 어머님께서는 보살님 맞습니다.

출처 - http://tip.daum.net/question/54961898

서인영 움짤

서인영 몸매

from http://postnow.tistory.com/49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