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림 나이 가오쯔치 딸 근황

어제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배우 채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는데요. 딸을 출산 했다고 하네요!

그는 “그동안 결혼도 하고 아기도 낳아 엄마가 됐다”며 “아기는 지금 막 걷기 직전”이라고 말했는데요. 중국에서 활동을 계속하셔서 한국 예능에는 잘 안 나오시더라구요.

이어 “아이가 이목구비는 저를 닮았는데 얼굴형은 아빠를 많이 닮았다”고 설명했는데요. 2014년에는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결혼, 지난해 결혼 3년 만에 득남했습니다.

한편 채림은 2010년부터 중국에서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채림씨는 SBS 새 예능 ‘폼나게 먹자’로 8년 만에 국내 예능에 출연하는 거라고 해요.

1994년 데뷔한 채림은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 ‘지금은 연애중’ ‘오! 필승 봉순영’ ‘달자의 봄’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었죠. 2010년 SBS 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이후 국내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그 이후 중국으로 활동 무대를 옮겼고 중국 드라마 ‘애상여주파’ ‘이씨가문’ ‘사아전기’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습니다. 그리고 ‘이씨가문’으로 인연을 맺은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2014년 결혼에 성공했죠.

채림 씨는 같이 폼나게 먹자에 출연할 MC 로꼬에 대해서는 “로꼬는 미안하지만 잘 몰랐다. 그런데 만날수록 얼마나 유명한 가수인지 알게 됐다”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ㅋㅋ

SBS 새 예능 ‘폼나게 먹자’는 토종 식재료를 찾아 전통 방식의 요리를 맛보고 요리법을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무슨 내용일지 궁금하긴 하네요. 79년생이시네요.

from http://littleprince77.tistory.com/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