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국주 다이어트 전후 면목동건물

모든핫이슈 2019.06.24 10:29

코미디언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안녕하세요> 출연을 앞두고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국주는 최근 방송활동을 잠시 쉬고 다이어트와 개인 유튜브를 통해서 활발하게 활동하였는데요. 오늘은 이국주 다이어트 결혼 그리고 면목동 건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국주의 나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이국주는 fnc 엔터테이먼트 소속으로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국주는 2006년 MBC 1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입사하여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예능프로그램에서 먹방으로 주로 활동하던 이국주는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이국주의 몸의 이상을 느끼고 다이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하직 완벽한 다이어트를 한 것은 아니지만 <물오른미모>라는 타이틀로 화제가 된 것에 민망함을 느끼며 최근 8~9KG 정도 감량했다고 합니다. 아직 7KG 정도 더 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이국주는 개그우먼 중 건물이 있는 일명 부유한 개그맨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였습니다. 이국주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본인의 차량이 독일 외제치 B사의 SUV 임을 밝히며 재력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국주는 서울 면목동에 건물을 매입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이국주는 악착같이 건물을 사기위해 돈을 모았다고 합니다. 1년동안 정말 아착같이 모아 면목동에 구입한 건물의 가격은 약 10~20억 정도 된다고 합니다. 대출을 끼고 사긴 했지만 1년 모아서 산 건물치고는 너무 대단한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그리고 개인 방송에서도 더욱 재밋고 유쾌한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from http://dmsql882.tistory.com/2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