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경석 폭로? 무슨 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경석 폭로 관련 소식입니다.

최근 방송에서 서경석 폭로가 이어졌다고 해요. 어떤 내용인지 정리해볼게요.

개그맨 서경석이 "정형돈에게 서운했다"고 폭로해 이목이 집중된다고 해요. 오늘 6월 24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서경석이 출연해 민경훈, 정형돈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며 할 말이 있다고 밝혔다고 해요.

서경석은 민경훈에게 “버즈 팬인 조카가 민경훈 덕에 버즈 콘서트에서 극진히 대접을 받고 왔다”며 미담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민경훈은 “그 일로 고맙다는 인사를 다섯 번이나 하셨다”고 덧붙여 서경석을 더욱 흐뭇하게 했다고 해요.

이어 서경석은 정형돈에 대한 디스를 시작했다고 해요. 과거 정형돈과 같은 아파트 주민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당시 집 주변 이자카야에서 정형돈과 자주 마주쳤는데 그 때마다 형돈의 테이블까지 계산했으나 한 번도 감사인사를 못 들었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고 해요.

이 말을 들은 정형돈은 처음 듣는 얘기라고 반론하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서경석이 폭로한 사건의 전말은 오늘 6월 24일 오후 8시 55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서경석 폭로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계산까지 해줬는데 왜 몰랐을까요?

설마 서경석이 폭로한 내용과는 다르게 엉뚱한 테이블을 결제한건 아닐까요?

아니면 정형돈이 모르는척 하는걸까요?

from http://kmsh1.tistory.com/1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