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 뭐야?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개그우먼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관련 포스팅입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근황을 전한고 해요.

이국주는 6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이어트 이후 확 달라진 외모와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이국주는 체중 감량에 성공해 전보다 슬림해진 턱선과 몸매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고 해요.

진행된 녹화에서 이영자는 이국주가 대견한 듯 흐뭇한 미소로 바라보며 "여기서 더 빠지면 '영자나라'에서 퇴출이야"라고 으름장을 놓아 웃음을 유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이국주는 다이어트 성공 후 각종 기사에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민망해하며

"나에게 8, 9kg은 2, 3주만 조심하면 원래대로 돌아온다"

그리고 "남들이 보기엔 별 차이가 없어보여도 살이 빠진 뒤 생활이 달라졌다. 욕심이 나서 7kg정도 더 빼고 싶다"고 털어놨다고 해요.

한편 이날 방송에는 타협점을 찾지 못해 대화가 단절된 어머니와 딸의 사연이 소개됐다고 하는데요.

사연을 들은 이국주는 과거 자신이 어머니와 크게 다퉜던 이야기를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이어서 "부모라고 다 맞는 것도 아니고 자식이라고 다 틀린 것도 아니다"라는 묵직한 조언으로 방청객들의 눈시울을 적셨다는 후문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국주 다이어트 성공 관련 내용을 정리해봤는데요. 이국주도 엄청난 덩치를 자랑했죠. 다이어트를 한 계기가 있을텐데.

건강문제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을까요? 그래도 8~9키로 정도 감량을 성공하면서 신체의 변화를 느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탄력이 붙으면 이국주는 계속 다이어트를 해서 성공할 것 같네요!

다음에는 이국주 다이어트 비법 키워드로 실검을 장악할까요?

from http://kmsh1.tistory.com/18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