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벽돌종류 가격 알아보고 도매가로~

벽돌종류 가격 알아보고 도매가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이번에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

직접 벽돌 시공을 하기 위해서 도매가 판매업체를

알아봤는데요.

제 생각에는 시공이 워낙 간단하기 때문에

저처럼 셀프시공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노가다 할 때 몇번 대신 해본적도 있다는...)

전문 시공업체를 통해 맡기시는 분들도 계시겠네요.

>> 벽돌 전문업체 알아보러 가기 <<

제가 이번에 알아볼 때 참고했던 곳인데요.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벽돌 인테리어 전문업체를

비롯해서 몇군데 괜찮은 업체들이 있더라구요. 참고해보시면

알아보시는 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주소 남겨드려요.

특히나 벽돌의 경우에는 건축자재이다보니 아무래도

일반 업체보다는 전문업체쪽으로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는데요. 품질면에서 내수성이나 단열성등을

고려하면 당연히 전문업체 쪽이 났다고 봅니다.

상단의 주소를 확인해보시면 괜찮은 전문업체들

둘러보실 수 있겠네요.

벽돌종류 가격 알아보고 도매가로~

from http://bnnqliirl291.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