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다르] 서플렉스 블랙(IVT-01606) : 예쁜 필라테스운동복 안다르!

안다르 서플렉스 블랙(IVT-01606)

사이즈4

필라테스를 배운지 어느덧 3주차!

필라테스운동복으로 팬츠는 2개정도 구매해서 입고있는데

땀을 많이 흘리다보니 상의도 요가복 처럼 기능성 의류를 입어야 더 좋을 것 같았다.

그래서 찾아본 안다르 서플렉스 블랙(IVT-01606) !

앞에도 예쁘고 뒤에도 예쁘고 *_*

기능도 좋지만 예쁘기도 해서 맘에드는 안다르 필라테스복 후기 고고

안다르 서플렉스 블랙(IVT-01606) 가격 : 51,000원 / 사이즈 4

안다르는 이렇게 안다르 지퍼백에 담아서 온다.

블랙, 데님블루, 플럼레드 등 3가지 색상이 있었지만

일단은 무난무난하게 블랙으로 선택!

다양한 디자인 중에서도 서플렉스 블랙(IVT-01606) 을 선택한 이유는!

앞 / 뒤 가 넘 예쁨!

넥라인(가슴라인)이 넘 예쁘고, 앞에 절개라인 들어가서 더 날씬해보이고!

뒤에는 저렇게 두 줄이 크로스되어서 예쁘다 *_*

사실 요가복 상의는 거기서 거기 비슷해보일 수 있는데

요런 포인트 하나하나가 나중에 직접 입었을 때 예쁨을 가중시켜준다.

열어보면 요렇게 요가복 상의 한 개랑 패드 하나가 같이 온다.

저 패드 *(일명 뽕) 엄청 크고 폭신폭신해서

완전 가슴을 제대로 예쁘게 잡아준다.

역시 뽕의 세계란!!!ㅋㅋㅋㅋㅋ

세탁시 주의사항과 원당정보

그리고 사이즈 택!

안다르 서플렉스 블랙(IVT-01606) 사이즈4는 55반~66정도의 사이즈!

운동복 사이즈는 솔직히 가늠하기가 어려워서 적당히 중간 사이즈 4로 선택했다.

앞 모습과 뒷 모습

실제로 화면에서 보던 것과 동일한 디자인!

앞에는 라운드형으로 되어있어 잡아주고 뒤에는 크로스되는 라인으로 예쁘게 모양잡혀있다.

뒤에는 이렇게 안다르 마크가 있다.

심플하지만 요게 그래도 은근 포인트가 된다.

직접 입어보면 이렇게!

물론 저 ~~ 위의 모델언니랑은 체형이 다르지만, 일반인이 입어도 요렇게 예쁘게 핏이 나온다.

진짜 잘 선택한듯!

앞에 가슴라인이 일자도 아니고 투박한 라운드형도 아니고!

살짝 뷔스티에 느낌으로다가 곡선으로 되어있어서 예쁘다.

(무엇보다도 가슴패드가 가슴을 확 모아주니까 더 예뻐보임ㅋㅋㅋ)

뒷 모습도 예쁨ㅋ

옆이랑 사선에서 보면 저런 느낌!

배 쪽에 좀 주름같은 게 보이는 게 쵸큼 아쉽지만

그래도 넘 예뻐서 ㅋㅋㅋ 대만족 스럽다.

초보자인데 왠지 은동 완전 잘하게 생긴 느낌을 얻었다랄까...

(이것이 장비빨 ㅋㅋㅋ 안다르 요가복 예쁘게 뽑는구나?!)

필라테스 할 때 직접 입어봤는데,

처음엔 좀 낑기나? 싶다가도 막상 입고 활동하다보면 불편함이 전혀 없다.

고탄성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서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하고

인체공학적 절개와 패턴을 적용해서 실루엣 보정에도 도움이 되는 안다르 필라테스운동복:)

누워있는 보습을 봐도 ㅋㅋㅋ 예쁨ㅋ

거울 봤을 때 내 모습이 예쁘니까 운동할 때 더 즐겁게 하게 됨 ㅋㅋ

밖에서 운동 할 때에 입어도 넘 예쁨 *_*

옆에 절개라인을 넘 예쁘게 넣어줘서 예쁜 것도 있고

운동하면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밖으로 배출시켜줘서 운동할 때 참 편하다.

요번 주말도 안다르 필라테스 운동복 입고

건강하게 의미있게 운동하며 하루를 마무리 :)

요가복브랜드 안다르의 다른 제품도 찾아보고 싶다면?

요가복쇼핑몰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로 고고고!

from http://jinslog.tistory.com/15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