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잔나비 공식입장 발표? 무슨일이야?

안녕하세요. 이번엔 잔나비 공식입장 관련 내용입니다.

최근 밴드 잔나비 측이 SBS '8뉴스' 보도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고 해요.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21일 "지난 5월 24일 SBS '8뉴스'에서 보도한 기사와 관련해 앞서 잔나비 멤버 최정훈의 부친이 언론중재위원회에 조정 신청을 하였고, 부친의 회사 경영에 최정훈 형제가 참여한 바 없다는 입장을 SBS가 수용하여 이날 정정 반론 보도를 게재했다"고 밝혔다고 해요.

그러면서 "이는 언론중재위원회의 조정에 따른 것으로, 언중위의 판결을 전적으로 존중하며, 해당 매체 또한 이를 이행하였기에 더는 이견이 없을 것"

그리고 "끝까지 믿어준 팬들에게 거듭 감사드리고 앞으로 예정된 스케줄과 늘 그랬듯 열심히 음악 작업에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고 해요.

앞서 잔나비는 멤버 유영현이 과거 학교폭력 논란으로 팀에서 탈퇴한 데 이어,

최정훈의 부친이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성접대 의혹 사건'과 연관이 있다는 보도로 인해 논란을 빚었다고 해요.

또한 최정훈과 그의 친형까지 부친의 사업에 개입됐다는 주장이 제기돼 파장을 가중시켰다고 하는데요.

논란 이후 잔나비는 출연이 예정된 행사 스케줄이 조정되는 등 적지 않은 곤욕을 치렀다고 해요.

이렇게 잔나비 공식입장 관련 내용을 정리해봤는데요.

정말 다사다난했던 잔나비네요. 급 부상하면서 인기를 누렸지만, 최근 여러가지 이슈로 주춤했습니다.

이렇게 잔나비가 공식입장 발표를 통해서 정정 보도도 내고..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맴버 탈퇴와 이런 분위기 속에서 잔나비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 공식입장 발표를 통해서 다시 활동을 할 수 있을까요?

from http://kmsh1.tistory.com/1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