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방송에 분노한 팬들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호주 공영방송사에서 방탄소년단에 대한 내용을 다루면서 인종 차별과 혐오스런 발언을 하여 논란입니다.

지난 19일 호주 방송사인 채널9의 뉴스 프로그램인 20 to one에서는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한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대해 언급하였는데 진행자와 코미디언 등 출연한 다수의 사람들이 방송하는동안 방탄소년단 인종차별과 성차별,외국인 혐오 발언등 비아냥 거리며 조롱을 일삼았습니다.

최고 인기의 방탄소년단이라 소개해놓고 들어본적도 없다며 정말 별로야, 한국에서 터졌다고 해서 폭탄인줄 알았는데 방탄소년단이더라 폭탄 터진것보다 더 별로다 라며 조롱하는 말을 서슴치 않게 내뱉었습니다.

이어서 나는 방탄소년단이 좋다 라며 칭찬하는듯 싶더니 노래는 별로라며 방탄소년단의 멤버가 무대에서 실수하는 장면을 편집하여 넣어 방송에 내보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 방탄소년단의 un연설도 언급하며 헤어 제품에 관한거였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 인종차별 조롱에 대한 방송이 나간후 호주 아미들은 사과를 요구하기도 하였습니다.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인종차별을 한 채널9의 sns에는 현재 많은 비난의 댓글들이 달리고 있으며 이들은 사과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from http://neptjuno.tistory.com/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