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전신분장 20주년 파격 누드화보 근황

모델 한혜진이 파격적인 누드 화보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모델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도전이었다고 합니다.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군살 없는 탄탄한 조각 같은 몸매를 과시에 모델로서 건재함을 자랑했습니다.

한혜진 전신분장

모델 한혜진이 강렬한 인상의 누드 화보를 위해 전신분장을 하고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모델 데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촬영이라고 합니다. 한혜진은 모델 20주년을 위해 특별한 무언가를 고민하던 차에 전신분장 화보가 마련되어 횡재한 기분이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번 전신분장 콘셉트에 대해 한혜진은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 일단 이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잘 보여 좋고, 사진도 잘 나와주니 더 좋다"며 만족감을 보였다. 전신분장 화보 속에서 한혜진은 탄탄한 몸매와 역동적인 포즈로 보는 이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한혜진은 전신분장이라는 고난이도 분장과 계속되는 사진 촬영 속에서도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 프로 모델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얼마 전 한혜진은 전신분장 누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한혜진 등을 촬영한 사진이었는데, "두피에서 귓속까지...스텝들이 너무 고생"이라는 메시지를 남겨 촬영 스텝들에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의 전신분장 파격 누드화보는 '하퍼스 바자' 7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전신분장을 위한 철저한 사전 준비

한혜진은 전신분장 촬영을 위해서 평소 보다 더 많은 사전 준비를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한혜진은 평소 자신의 SNS나 최근 출연했던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모델로서 꾸준한 운동과 신단 조절로 철저한 자신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화보를 위해서 한혜진은 두 달 전부터 완벽한 바디를 위해 철저한 관리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한혜진은 "몸만들기는 두 달 전부터 시작했다. 오직 이 촬영을 위해,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음은 것 같다"고 했다.

이런 도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한혜진은 평소 자신의 모델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서 전신분장 같은 특별한 이벤트를 하곤 했다. 모델 데뷔 15년 때는 한혜진 혼자 책을 쓰기도 했습니다. 책을 쓰게 된 계기에 대해 한혜진은 "작년이 데뷔 15주년이었다. 자축하는 의미도 있고, 한 가지 일을 오랫동안 해오면서 나 스스로 그동안의 시간을 정리하면서, 노하우도 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모델 20년 한혜진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36이며, 키는 177cm입니다. 1999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지원해 모델 활동을 시작, 같은 해 11월 서울국제패션컬렉션에서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모델 장윤주, 송경아와 함께 국내 모델 계를 평정하였습니다.

한국 대표 모델로 성장한 한혜진은 이후 해외 진출에 성공한 최초 모델이 됩니다.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 모델들의 꿈의 무대인 세계 4대 컬렉션을 활보하며 탑 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했습니다.

한혜진은 하이패션 모델로 완벽하다고 평가를 받았고, 렌웨이에서 독보적인 워킹, 표정, 포즈, 카리스마로 해외 활동 당시 유명 브래드 쇼에서 활약했습니다. 해외 활동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돌아오자 마크 제이콥스 디자이너가 직접 연락해와 자신의 쇼에 다시 서달라고 부탁한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2017년 11월 미국 트럼프 대통령 방한 당시 영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에 대한 직업적 예우 차원과 한국 모델의 세계무대 진출을 개척한 공을 인정받아 청와대 만찬에 초청되기도 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한달심

2016년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 멤버로 합류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16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 2017년엔 버라이어티 여자 우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허당미 가득한 옆집 언니 같은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스트리터 파이터의 주력캐가 달심이라고 해 한달심이라는 캐릭터를 얻기도 했습니다.

한혜진은 모델로 살아가는 모습과 전원생활 중인 어머니 에피소드, 기존 이미지와는 반대인 장난스러운 모습과 털털함, 허당끼, 솔직한 리액션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현무와 열애, 결별

한혜진 '나 혼자 산다'에 전현무와 함께 출연해 좋은 케미를 보였고, 방송에서 애틋한 장면을 보여 시청자들이 열애를 의심했습니다. 그러다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지난 3월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고, 이후 한혜진과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했습니다.

1년 새 3억 뛴 한혜진 하우스

한혜진은 강남구 논현동 아파트 '한진로즈힐'에 살고 있습니다. 2016년 이 아파트를 샀는데 이후 1년 새 3억이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한혜진 하우스가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진로즈힐' 아파트(84㎡)가 지난해 8월 중순 10억 8000만원에 팔리며 이 주택형 역대 최고가를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아파트(84㎡)는 2017년 5월 4건 거래가 됐는데 7억 4200만(2층) ~ 8억원(9층) 선이었다고 합니다. 1년여만에 집값이 3억 이상 오른 셈입니다.

현재 근황

한혜진은 탑 모델, 심사워원, 예능 방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처음 방송한 tvN '짠내투어' 시즌2 - 더 짠내투어에 고정멤버로 합류에 출연 중입니다. 이때 어릴 적 여권 사진이 공개돼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혜진 사진

from http://filmdrama.tistory.com/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