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한혜진 파격적인 화보 공개

모델 한혜진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혜진은 자신의 SNS에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7월호 화보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전신을 까맣게 칠한 한혜진이 흑백 대비로 건강한 보디라인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하퍼스 바자 측에 따르면 한혜진은 화보 촬영 당시 한혜진은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의 어려움 속에서도 프로다운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해집니다.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몸만들기는 2개월 전부터 시작했다. 오직 이 촬영을 위해,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은 것 같다”며 “이런 작업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이렇게 좋은 팀이 꾸려져야 모델로서 작업을 수행할 수가 있다. 그래서 감사하다”며 전했습니다.

이어 한혜진은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 일단 이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잘 보이니까 좋고, 사진도 잘 나와 주니 더 좋고"며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지난 20년 동안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에 대해서는 "내가 모델이 되려고 시도한 순간인 것 같다. 그리고 맨 마지막은 바로 오늘이 될 것이다"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한혜진은 "그 중간을 보자. 거기에 뭐가 있을까? 하루에도 수십 번씩 때려치우고 싶었던 그 모든 순간들? 아, 나 왜 이 일을 하고 있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절대 모델 일은 하지 않을 거야. 이렇게 생각했던 때도 정말 많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다시 태어나도 모델일을 하겠느냐는 질문엔 "무조건 한다"고 답했습니다.

한혜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델이면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도 지속적으로 활동중입니다. 한혜진은 마녀사냥, 나 혼자 산다, 인생술집, 연애의 참견, 등을 비롯하여 더 짠내투어의 고정 멤버로 다양한 예능에 출연해 왔습니다. 최근 게스트로 출연했던 대화의 희열2에서는 모델 20년 간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소감을 한혜진만의 스타일과 입담으로 전달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이날 한혜진의 화보를 보고 이시언은 SNS에 “진짜 달심이 됐다”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from http://issuetoday123.tistory.com/37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