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민석 열애설 공식입장

토픽셀프 2019. 6. 20. 06:45

김민석 열애설 공식입장

김민석과 박유나의 열애설 공식입장

김민석과 박유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밝히고, 김민석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김민석과 박유나의 열애설은 한 매체에서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알려졌고, 열애설이 알려지자 김민석과 박유나 소속사는 빠르게 공식입장을 밝혀 열애설을 잠재웠습니다.

한 매체에서 김민석과 박유나의 열애설을 보도했는데, KBS2 드라마 '닿을 듯 말 듯'에 출현한 김민석과 박유나가 올해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고 군 복무 중인 김민석이 휴가 나올 때마다 만나는 사이했습니다.

김민석과 박유나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에서 둘은 드라마에 같이 출현해서 친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소속사의 공식입장으로 열애설은 해명되었지만 김민석과 박유나에 대한 관심은 많아졌습니다.

'닿을 듯 말 듯' 속 진한 키스신

열애설 이 후 김민석과 박유나의 키스신이 재조명되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닿을 듯 말 듯' 속에서 김민석과 박유나는 진한 키스신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했었는데, 드라마에서 김민석과 박유나는 컬링 파트너로 연기했습니다.

박유나의 저돌적인 키스를 받은 김민석이 당황해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김민석과 박유나의 열애설이 관심을 받으며 '닿을 듯 말 듯' 키스 장면이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민석 이상형은 트와이스 정연

김민석 열애설 이 후 김민석 이상형에도 관심이 쏟아졌다. 2016년 SBS 예능 '꽃놀이패' 출현 중 김민석은 이상형으로 트와이스 정연을 꼽았다. 당시 같이 출연한 트와이스 멤버에게 정연을 오지 않았느냐 물으며 관심을 보였다고 하네요.

김민석은?

부산 출신 1990년 생 김민석은 2011년 Mnet '수퍼스타K'에 출연한 후 배우로 전향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6년 '태양의 후예' 김기범 역으로 출연했는데 극 중 역할과 잘 맞는 연기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민석은 키 170cm이며 일식, 한식, 양식 조리사 자격증이 있고, 인기가요 mc와 복면가왕에 출연해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김민석은 '닥터스', '피고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 '청춘지대2' 등에 다수 드라마 작품에 출연했으며, 53회 백상 예술대상에서 TV부분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유나는?

박유나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나와 2015년 '발칙하게 고고'로 데뷔했습니다. 원래 꿈은 모델이었고, 춤에 관심이 있어 아이돌 연습도 했었습니다.

'비밀의 숲', '더 패키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으며, 최근 인기 드라마 'SKY캐슬'에서 '차세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유나는 이니스프리, 아시아나항공, 카누 등 CF도 찍었습니다.

김민석은 군복무 중

2018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여 복무 중이며, 2020년 7월 20일에 전역할 예정이다.

from http://filmdrama.tistory.com/2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