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린사모 승리 생일파티 10억

승리, 팔라완 10 억 생파…

룸살롱 여성, 게스트 동행

빅뱅 승리, 10억원 생일파티 여성 9명···

그것이알고싶다

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승리가 팔라완에 위치한 고가 리조트를 통째로 빌린 내용으로 시작했다.

2박 3일 섬을 통째로 빌린 승리는 리조트 곳곳에서

파티가 개최되었다고 전했다.

다양한 나라의 인기 연예인도 함께한 것으로 확인된다고 밝혔다. 2박3일간의 숙박비만 6억이며,

총비용 10억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버닝썬은 지난해 11월24일 손님 김상교(29)씨와 클럽 직원 간 폭행 사건으로 각종 의혹의 중심에 섰다.

이후 '그것이 알고 싶다 로 버닝썬 관련 350여건의 제보가 쏟아졌다. 수많은 피해자들은 '폭력이나 성범죄가 발생해 경찰에 신고했지만, 제대로 된 처벌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증언했다.

버닝썬의 비밀을 지켜 본 내부 관계자와 자신들의 정체가 공개될까봐 두려워하는 제보자의 충격적인 증언이 이어졌다.

치외법권 구역처럼 군림한 버닝썬의 배후에 공권력과 실력자들이 있었다는 유착 증거가 나왔다.

휴대폰 매장 창업 관심있으신분들 여기 로 들어오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생일파티 #생파10억 #생일파티10억 #팔라완 #투자설명회 #린사모 #삼합회 #버닝썬 #그것은알고싶다 #그것은 #승리 #린사모님 #깡패 #성접대 #유리홀딩스 #sbs #sbs그것은 #대만린사모 #대만 #

from http://beingrichman.tistory.com/1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