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액시트’ 조정석 임윤아, 티저 공개 "소녀시대 나이 결혼 이상형 실제...

‘액시트’ 조정석 임윤아, 티저 공개 "소녀시대 나이 결혼 이상형 실제키 이승기 재결합 부모님 이혼" 가족사

조정석 임윤아

조정석X임윤아 `액시트` 티저 예고편 공개…`짠내` 재난탈출극

조정석 임윤아 주연 영화 '엑시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입니다.

최근 공개된 S.O.S 포스터는 짠내 폭발 청년백수 ‘용남’ 역으로 분한 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 역을 맡은 임윤아의 신선한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살고 싶다면 뛰어라” 라는 절실한 문구와 함께 귀여운 비상구 문양이 눈에 띈다.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배우들이 입은 의상이다. 자세히 보면 대형 쓰레기 봉투를 DIY해서 입은 의상에서부터 기존 재난 영화와는 다른 '엑시트'의 재기 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조정석, 임윤아가 분한 용남과 의주가 헬기를 향해 S.O.S 신호를 보내는 모습에서는 짠내 나면서도 살고 싶은 절실함과 재난 상황 탈출을 향한 의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티저 예고편도 기대를 자아낸다. 영상은 재난 문자가 울려 퍼지는 호프집에서 “지진, 쓰나미 그런 것만이 재난이 아니라, 우리 상황이 재난 그 자체라고!”라는 공감 가는 대사로 시작된다. 오늘도 취업 전선에 실패한 ‘용남’의 짠내 나는 일상과 칠순 잔치에서 대학 선배 ‘용남’을 만난 ‘의주’의 일상이 교차되고, 이윽고 ‘취업도 연애도 잔소리도 너무나 힘든 우리에게 진짜 재난이 찾아왔다!’라는 문구와 함께 무방비 상태에 유독가스 재난을 맞은 이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됩니다.

여기에 유독가스를 피해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오르고 달리는 용남과 의주의 리얼한 탈출기까지 그려지며 짜릿한 긴장감과 통쾌한 액션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고 합니다.

'엑시트'는 여름 개봉 예정이다.

윤아 성형설

‘미우새’ 윤아, 성형설 제기…데뷔초와 달라진 미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에 대해 성형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윤아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MC로 출연했다. 그는 해당 방송에서 토니안의 팬이었던 사실을 밝히는 등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고 합니다.

MC신동엽은 “어릴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했으니 예쁘다는 말 많이 들었을 것 같다”며 윤아의 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그러자 윤아는 “좋은 얘기는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며 웃었습니다.

윤아는 지난 2007년 소녀시대의 데뷔 앨범 ‘다시 만난 세계’ 활동 때부터 남다른 미모로 주목받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날 ‘미운 우리 새끼’ 방송을 시청한 일부 누리꾼들은 윤아의 성형설을 제기했다. 원래 알던 모습보다 쌍꺼풀이 짙어졌다는 주장이었습니다.

다만 신동엽의 언급대로 윤아는 데뷔 이래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미우새 윤아

‘미우새’ 윤아, 오늘(24일) 스페셜 MC로 출격…어릴 때부터 팬이었던 아들은?

소녀시대 윤아의 솔직하고 러블리한 매력이 모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2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소녀시대 윤아가 역대 최연소 여자 스페셜 MC로 출격합니다.

이날 윤아가 등장하자 녹화장에 설렘이 가득했다. 母벤저스는 윤아를 향해 “인형같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아 역시 ‘미우새’ 출연에 남다른 설렘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알고 보니, ‘남심 스틸러’인 윤아를 설레게 한 남자가 ‘미우새’ 아들 중에 있었던 것. 이에 어머니들의 ‘윤아 사랑’은 한층 더 짙어졌습니다.

이날 윤아가 어머니들의 취향을 저격한 특급 효도 방법을 공개해 ‘미우새’ 아들을 둔 어머니들 입에서 “윤아 씨 같은 딸이 있으면 좋겠다!”라며 부러움 가득한 감탄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토록 완벽할 것만 같은 윤아에게도 숨은 ‘미우새’ 면모가 있음이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입니다.

그룹 소녀시대의 윤아가 청순미 물씬 풍기는 코트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막스마라'(MaxMara)와 윤아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아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습니다.

브라운 헤어와 누드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그녀는 넉넉한 핏의 그레이 코트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습니다.

다른 화보 속 윤아는 브라운 터틀넥 니트에 카멜 컬러의 롱 코트를 착용해 톤온톤 패션을 연출했습니다.

윤아는 벨트를 착용해 날씬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다. 또한 그녀는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발산했습니다.

소녀시대 윤아 프로필

윤아는 대한민국의 걸 그룹 소녀시대의 서브보컬, 리드댄서이자 배우이다. 2007년 7월 MBC 드라마 《9회말 2아웃》에 출연하여 배우로 데뷔하였고, 그 이후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하였다. 2017년 영화 《공조》에서 유해진과 함께 사는 백수 처제 캐릭터를 코믹하게 연기하며 스크린에 데뷔했다.

출생: 1990년 5월 30일 (소녀시대 윤아 나이 27세), 소녀시대 윤아 고향 서울특별시 대림동

소녀시대 윤아 키: 168cm 소녀시대 윤아 몸무게 47kg, 소녀시대 윤아 혈액형 B형, 발 치수 240mm

소녀시대 윤아 몸매

소녀시대 윤아 본명: 임윤아

소녀시대 윤아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졸업) (2009년–)

서울신영초등학교

영남중학교

대영고등학교

영화: 공조

소녀시대 윤아 성형전후 해명 사진

가족 부모님, 언니

소녀시대 윤아 드레스

윤아 이승기 재결합

두 사람의 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는 뭇 아이돌스타 커플들이 극복하지 못하는 '서로 다른 바쁜 스케줄' 인것으로 전해졌다.

재결합설은 윤아 이승기 결별 소식이 전해진 후 1주일이 지난 시점에서 나왔다. 결별 후 곧바로 재결합설이 나온 건 매우 이례적인데, 그 배경에는 헤어지기로 한 이유에서 찾을 수 있다. 두 사람이 문제가 있어 헤어진 게 아니기 때문에, 언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여지를 만든 게 재결합설의 도화선이 된 것이다.

방송계 한 관계자는 "이승기와 윤아가 다시 만났다는 목격담은 들어보진 못했으나, 두 사람이 서로 그리워하고 있다는 얘기를 들은 적 있다"고 귀뜸했다. 또다른 관계자는 "이승기와 윤아가 동료로서든 친구로서든 전화통화를 하며 안부를 묻고 있는 건 이미 알려진 사실"이라며 "탑클래스에 있는 사람들이고 일반인과 무엇이 다르겠나"라고 말했다.

윤아 부모님 이혼

유툽에 윤아 예전영상 찾아보는 중인데

아빠는 친언니랑 자주 등장하시는데, 엄마는 한번도 언급도 없고 등장하시지도 않네...

수상소감에도 언니랑 아빠만 얘기하고..

돌아가신건가 하면 그건 또 아닌거 같고

혹시 이혼하시고 자식들은 아빠랑 사는 건가?

늦게나마 관심 생겨 과거 영상 보는데 궁금해졌어.

그나저나 아버지랑 언니 보니 그 집안 인물이 장난아니구나

출처 - http://theqoo.net/dyb/556565738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18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