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 여름 반스 슬립온 뮬 신어보자

안녕하세요 :) Mr.정이에요

이제 점점 여름날씨를 향해서 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것을 리뷰 해볼까 하다가

문득 신발장에서 반스 슬립온을 보게 되었어요

여름에는 조금 더워서 제가 구겨신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그렇게 준비된 오늘의 깐뗀쯔!!!

Mr.정과 함께 올 여름 반스 슬립온 뮬 신어보자

지금 바로 시작할께요~~

레고레고레고레고레고레고레고 가즈아아아아아아아!!!

일단 반스 슬립온 뮬은

드레스 슈즈의 한 스타일로 뒤축이 오픈 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슬리퍼와 드레스슈즈를 믹싱한 것이죠

반스 올드스쿨 슬립온 뮬은 기존 제품보다

뒤축을 낮게 설계해 슈레이스를 묶을 필요없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에요

뒤축을 과감히 삭제해버려서

슬리퍼 처럼 신을 수 있죠

반스 슬립온 뮬 같은 경우에는

사이즈가 다양하게 나오는데

Mr.정은 평균 사이즈 남자 250을 신는데

발등이 조금 낮게 나왔고

제가 발볼이 조금 있는 편이라서

평소보다 5mm 큰 것을 사서 신어서

더 편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재질은 면 100%이기 때문에

편하기도 하면서 조금 조심스러운 면이 있죠잉

반스 슬립온 뮬의 컬러 같은 경우에는

체크 블랙,레드

심플한 퍼플, 블랙, 화이트

여러 종류를 만나 볼 수 있어요

가격은 5~7만원 대 형성 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체크가 훨씬 예뻤어요

그래서 블랙체크로 구매했어요

여름에는 레드체크도 시원하고 예쁠 것 같아요

배우 이동휘님께서 반스 슬립온 뮬을 착용하신 모습이에요

확실히 포인특가 되고 예쁘답니다

제가 신어봤을 때

그냥 보면 스니커즈 같지만

착용은 슬리퍼라서 느낌이 색달랐어요

걸을 때 슬리퍼라고 생각하면 조금

묵직해서 처음 적응이 조금

힘들었지만 계속 신다보니

아주 적응이 잘 되어서 잘 신고 다닌답니다

Mr. 정과 반스 슬립온 뮬을 알아보셨어요

올 여름 뮬 제품을 이용해서

더위 탈출과 스타일 다 잡으시는 걸

강력추천합니다!!

from http://mrjungyoucan.tistory.com/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