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향 야구여신 아나운서 결혼~! 신랑 나이?

아이 러브 베이스볼 진행으로 잘 알려진 이향 아나운서가 오늘 결혼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이향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이향 나이는 28세입니다.

학력은 명지대학교 시각디자인학,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전공입니다.

2014년부터 2015년 초까지 곰TV의 서든어택 관련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동했으며, 2015년 4월부터는 LG유플러스 쪽에서 아나운서로 활동한 경력이 잇습니다.

2015년 6월 SPOTV에 입사해 KBO 리그 현장 취재를 하다가 8월 26일 경기부터 리포팅을 맡았고 문채원 닮은꼴로 삽시간에 야구팬들의 지지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향은 최희와 같은 야구여신으로도 유명한 아나운서입니다.

야구여신답게 시구도 한 경험이 있네요.

이향은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1박2일에도 출연하면서 스타 아나운서로 자리매김 하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유투버 채널 이향 LEEHYANG도 운영중입니다.

이런 이향 아나운서가 6월의 신부가 된다고 하네요.

예전 이향 아나운서의 이상형은 박건우였다가 조진웅으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예비신랑의 외모가 궁금하네요.

이향 아나운서의 예비신랑은 187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치과의사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한 뒤 결혼에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향의 예비 신랑은 치과의사이기도 하지만 대상그룹 임대홍 창업주의 여동생이자 창업 동지인 임현홍 여사의 손자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향 아나운서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결혼 웨딩 사진입니다.

예비신랑과 이향 아나운서의 나이 차이는 6세 연상이라고 하네요.

이향 아나운서는 뉴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예비신랑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 밝혔는데요.

"신랑은 인품이 좋아 배울 점이 많고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며 "내가 하는 일을 이해해주고 나를 응원해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실제 예비남편은 스포츠광이며 야구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향 아나운서 결혼 축하드려요~

from http://gongu-s2.tistory.com/9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