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돌이 썬캡모자 득템 성고옹~

돌돌이 썬캡모자 득템 성고옹~

요즘 햇빛이 왜이렇게 뜨거운지... 매년 자외선이 점점더 심해 지는것 같아요..

썬크림만으로는 감당안되는 이 햇빛 ... 썬캡이라도 써야 할것 같아서

특히 ! 휴가철에 놀러갈때는 모자 필수품 아니겠어요.

그런데 썬캡 참 에쁘기도 하고~ 햇빛도 잘막아주지만 ..

안쓸때 들고 다니는게 번거로운데요 .. 어릴때는 목에도 걸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썬캡 예쁜것들 ~ 눈팅하다 보니까 돌돌이썬캡이라고

돌돌돌 말아서 안쓸때는 가방에 쏙 ~ 넣어 다닐수 있는게 있드라구요

' 썬캡 다양한 디자인 저렴한 가격에 득템한 곳 ' 정보공유

디자인도 다양하고 ! 가격도 엄청 !! 싸서 하나 사봤는데 ㅋㅋ

질도 좋으네요~~ 갈색 기본으로 샀는데 검정색도 !!! 하나 더 주문해야겠어요 ㅎㅎ

썬캡구매하실분들 돌돌이썬캡으로 사세요 !

두개사세요 ㅋㅋㅋ 올여름 햇빛걱정은 없네요~

제가 주문하면서 알아봤던 썬캡 득템한곳 정보도 공유하니까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

돌돌이 썬캡모자 득템 성고옹~

from http://dq931kdlq.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