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화도독채펜션 이쁜곳 둘러봐요~

강화도독채펜션 이쁜곳 둘러봐요~

지금부터 딱 ~ 놀러가기 좋은날씨인데요.

해외여행도 좋지만, 국내에도 너무 이쁜곳들이 많은것 같아요.

특히 강화도는 교통편도 좋고 볼꺼리도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에 하나인데요 :)

저도 이번에 강화도로 놀러 갈려고 펜션을 알아봤어요.

강화도펜션 둘러보니까 낚시터있는곳도 있고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곳들이 많드라구요^^

저는 남자친구랑 단둘이 커플여행 갈꺼라서 조용하고~

둘만 즐길수 있는 독채펜션 위주로 알아봤는데요.

[ 조용하고 예쁜강화도펜션 알아본곳 둘러보기 < 참고 ]

유럽형 리조트 느낌의 펜션 발견 !!

여기는 인기가 많은지 .. 객실도 몇개 남지 않아서 얼른 예약했죠 :D

다른곳 예쁜곳도 너무 많아서 고민하긴 했는데 쉬원한 오션뷰가 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굳이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강화도만해도 이렇게 좋은곳이 많으네요 :)

강화도 바닷가 근처 펜션 찾으시는이나, 독채펜션 !

커플여행 알아보시는 분들 제가 찾아봤던곳 몇군데도 남겨드리니까

참고하셔도 좋으실껏 같아서 남겨 드려요 ㅎㅎ

강화도독채펜션 이쁜곳 둘러봐요~

from http://hheqkwl31.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