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16회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 스케치입니다!

안녕하세요! 경찰대학 홍보단 폴라리스입니다~

어느덧 날씨가 더워지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거 같은데요, 경찰대학 재학생들에게 공부, 학교생활, 멘탈 관리 등 여러 측면에서의 조언을 듣기 위해 2019년 5월 25일에 경찰대학 도서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제16회 고등학생을 위한 밀착멘토링 행사에 50여명의 고등학생들이 찾아주셨습니다.

이날 10명의 홍보단원 학생들이 멘토링을 위해 많은 준비를 해왔고, 홍보단 10기 (3학년) 단장 허유민 학생이 행사 진행을 맡고 후배들을 돕기 위해 행사에 참석해주었습니다.

잘생긴 홍보단 12기 (1학년) 최호재 학생이 본인 소개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경찰대학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행사를 진행할 홍보단원 소개가 끝나고는 학교생활과 모집요강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학교생활 소개는 1학년 김하은 학생이, 모집요강 설명은 3학년 허유민 학생이 했습니다.

발표를 하고 있는 멋진 허유민 학생의 모습과 집중해서 듣고 있는 학생들, 학부모님들의 모습입니다~

그 후에는 견학이 이어졌는데요, 멘토링을 하기 전 견학까지의 순서에는 학부모님들도 함께 참관이 가능했습니다!

멘토링날의 견학 인솔자는 1학년 인재현 학생과 1학년 김동훈 학생이었습니다. 마이크를 잡고 견학을 인솔하는 것이 처음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훌륭한 견학이었습니다!

멋진 본관 건물이 눈에 들어오네요

견학 후에는 본격적인 멘토링이 시작되었습니다. 함께 과자도 먹으면서 친해지는 시간도 가지고, 많은 유익한 대화가 오갔습니다. 또 멘토 학생들이 직접 만든 교재도 나누어줬다고 하네요! 1학년 학생들 같은 경우에는 특히 입시를 끝마친지 1년도 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현실적인 조언들을 해줄 수 있었습니다!

▲1학년 조원빈 멘토

▲1학년 김하은 멘토

▲2학년 김윤아 멘토

▲2학년 박지성 멘토

▲1학년 인재현 멘토

▲1학년 강영란 멘토

▲1학년 최창민 멘토

▲2학년 이지헌 멘토

▲1학년 최호재 멘토

▲1학년 김동훈 멘토

학생들은 멘토링 신청 기간에 공개된 멘토들의 소개글을 보고 원하는 멘토를 골라 신청을 했고, 그 멘토들을 당일에 직접 만나서 많은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나때는 말이야..."

멘토링 중간에는 학생들이 근무복을 착용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날이 너무 더워서 정복이 아닌 근무복을 준비하게 된 거 같네요.

멋지게 제복을 입고 멘토들과 한 장씩 찰칵! 찍어보았습니다.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지만 마지막은 단체사진으로 마무리!

멘토들과 학생들 서로가 뜻깊은 배움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었던 거 같습니다.

밀착멘토링은 앞으로도 계속되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from http://epolaris.tistory.com/7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