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투게더4’ 규현, 엄기준 열애설 게이? "정인영 결혼 안경 실제키...

‘해피투게더4’ 규현, 엄기준 열애설 게이? "정인영 결혼 안경 실제키 유준상 성격 음주운전 나이" 가족사 규현 엄기준 열애설

규현 엄기준 열애설? 증권가 황당 소문에 "우리는 떳떳" `해피투게더4`에서 규현이 엄기준과 열애설에 휘말렸던 황당 사연을 전합니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자세히 보아야 엄친아다` 특집으로 꾸며져 김수용-윤정수-오상진-규현-딘딘-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합니다.

최근 진행된 `해투4` 녹화에서 소집해제를 명 받고 컴백한 규현이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규현은 "소집해제 후 강라인으로 돌아가냐"는 질문에 "호동 형은 따라야할 아버님 같은 존재"라고 고백했고, "구라 형이 `불후의 명곡` 할 때 나를 픽업해 `라디오스타`에 꽂아준 은사님"이라 전했다. 구라인&강라인을 동시에 손에 거머쥔 예능 대세 규현은 "재석이 형에게도 `언제 방송 같이 해야지`라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신생 유라인 멤버로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규현은 "사실 재석이 형은 프로그램 같이 하자고 하는 사람과 전부 했으면 2만 개쯤 하셔야한다!"며 예능 만수르 유느님의 미래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규현은 엄기준과의 황당무계한 열애설 찌라시(?)를 언급하기도 했다. 규현은 "어느 날 증권가에서 아이돌 A군과 뮤지컬 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B군이 같은 작품에서 만나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는 찌라시가 돌았다"며 "나와 기준이 형이 만난 시기와 맞지 않았지만 함께 언급됐었다"고 열애설 사건을 전했다. 그 소문을 들은 규현은 엄기준에게 현장 모두가 놀랄 만 한 메시지를 보냈다고. 이에 더해 규현은 "우리는 떳떳했다!"고 밝혀 엄기준이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또한 이날 규현은 데뷔 초 일어났던 굴욕담을 고백해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규현은 "활동하다 처음으로 자유시간이 생겨 친구들을 만나러 가는 길에 여학생들을 만났다"며 흑역사 공개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처음에는 팬인 줄 알고 미소까지 장전했던 설렘이 굴욕의 담배 심부름으로 탈바꿈했던 웃픈 사연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4` 13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됩니다.

‘라디오스타’ 엄기준 신성우 강성진 이건명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배우 엄기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로맨틱 코미디를 해보고 싶다며 역 러브콜을 보낸다고 합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뮤지컬 ‘잭더리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성우, 엄기준, 강성진, 이건명이 출연하는 ‘아재 아재 발랄아재’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앞서 진행된 엄기준은 로맨틱 코미디를 해보는 것이 꿈이라면서 MC 차태현이 맡았던 역할에 눈독을 들였다. 그는 “여자 상대역 있어 본 지 오래 됐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유일한 미혼 게스트인 엄기준의 결혼에 큰 관심이 모였다. 그는 해맑게 웃으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입니다.

그런가 하면 엄기준의 분장실이 약국을 방불케 할 정도로 그가 하루에 먹는 약의 개수가 엄청나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MC 김구라는 엄기준과 즉석에서 약 개수를 놓고 마치 배틀을 벌이듯 토크를 이어가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피부 미남 엄기준의 빅 시크릿도 밝혀졌다. 신성우가 엄기준과 해외공연을 갔을 당시 그가 화장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또한 엄기준은 뮤지컬 ‘잭더리퍼’의 연출가 신성우를 힘들게 한 배우로 꼽힌 이유와 뮤지컬 단체 채팅방에 들어가지 않는 이유까지 모두 털어놨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엄기준,

배우 엄기준 프로필

출생: 1976년 3월 23일 (엄기준 나이 42세), 엄기준 고향 서울특별시

엄기준 키: 180cm 65kg, 엄기준 혈액형 A형

엄기준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 파괴된 사나이, 김종욱 찾기, 이층의 악당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신인남우상

1995년 연극 《리챠드 3세》를 통하여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한 뒤 연극과 다수의 뮤지컬에서 배우로 활동하였다. 2006년부터는 KBS 드라마시티 《누가 사랑했을까》를 시작으로 텔레비전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있다.

학력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서울종합예술원 연기뮤지컬학과 졸업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매형과 조카들)가 있으며[5] 미혼으로 꺼북, 거북, 꼬북 삼형제와 함께 살고 있다.

기본적인 성격은 내성적이지만 싫고 좋음이 분명하고 말을 굉장히 직설적으로, 딱 잘라서 한다.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상처받는 경우가 있지만 그래도 자신이 한 말은 꼭 지키고 때로는 따뜻한 모습도 보여서 나름 괜찮다고 한다. 동료들에 의하면 촬영 현장에서는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애교도 많고 장난도 많이 친다고 한다. 유준상에게도 그렇고 뮤지컬 공연 중에도 상대 배우들에게 장난을 많이 치는 걸 보면 원래 장난끼가 많은 성격인 듯하다.

엄기준 정인영 열애

엄기준, 사진 한 장이 불러온 열애설 오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했지만 정인영 아나운서 소속사 관계자는 "정인영이 엄기준을 비롯해 총 7명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야구장을 방문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상형에 대해 "원래 문근영 씨였는데 어제 영화 '늑대소년'을 보고 박보영씨로 바뀌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박보영은 1990년 생으로 엄기준과 무려 14살 차이다. 문근영은 1987년생이다.

엄기준 결혼 이상형 연하여성을 선호하는 자신의 입장을 꾸밈없이 드러냈다. 현재 36살인 엄기준은 앞으로 마흔 살을 내다봤을 때 연상보다는 연하여성이 좋을 것 같다는 취지를 내비췄다.

엄기준 음주운전

서울 용산구 한 도로에서 자신의 승용차로 택시와 추돌했다. 당시 경찰이 조사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19%였지만 엄기준은 "전날 음주했다"며 채혈검사를 요구했다. 하지만 채혈 검사 결과 면허 취소가 결정됐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39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