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 공식입장, 미국 LA 주택 구입

배우 김태희가 미국 LA에 주택을 구입할 사실을 공식입장으로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태희 소속사인 비에스컴퍼니는 13일 이 사실이 맞다고 했습니다. 김태희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LA 주택 구입은 맞다고 인정 했지만, 그외 주택 구입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아 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태희가 분양 받은 주택은 약 24억에 달하며 타운하우스의 고급 주택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주택은 LA 인근 어바인에 있는데, 이 도시는 한국인에 잘 알려진 곳으로 다른 한국 배우 부부들도 거주하고 있습니다. 교육열이 높은 도시인 어바인에 주택을 구입하여 2세 교육에 대비하는 것으로 추측되기도 하였으나, 김태희 남편 비의 미국 진출을 위해 구입한 것이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유창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김태희의 향후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김태희는 2017년 가수와 배우를 겸하고 있는 비와 결혼했고 같은 해 10월 딸을 낳았습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며 올해 9월 출산 예정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한바 있습니다. 김태희는 2015년 '용팔이' 출연 이후 가정생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from http://filmdrama.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