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2’ 김재중, 박나래 출연 이유? “JYJ 실제키 나이 혈액형...

‘연애의 맛2’ 김재중, 박나래 출연 이유? “JYJ 실제키 나이 혈액형 고향 어머니 재혼 집안 양부모” 가족사

김재중 박나래

김재중 박나래, ‘연애의 맛2’ 만남…10년만 국내 예능 출연에 기대감↑

김재중이 13일 방송되는 ‘연애의 맛 2’에 패널로 전격 출연합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 2)'에 패널로 합류해 MC인 최화정, 박나래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지난 7일 김재중의 10년 만의 국내 TV 예능 복귀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지난주 스튜디오 촬영을 마친 상황 입니다.

김재중이 패널로 출연을 확정 지은 ‘연애의 맛 시즌 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김재중은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소개팅과 데이트 과정을 지켜볼 예정 입니다.

앞서 김재중은 8년 만의 국내 리얼리티 예능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 1과 2를 통해 남다른 리더십과 친근하고도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유창한 일본어와 센스 있는 입담으로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현지에서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김재중이 출연하는 ‘연애의 맛 시즌 2’ 방송 일자가 확정되어 많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김재중은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이번 방송은 제가 나오기도 하고, 이번 시즌 2가 굉장히 재미있다고 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며 시청 독려의 인사말을 남겼다. 김재중의 활약이 기대되는 ‘연애의 맛 시즌 2’ 출연분은 내일(13일) 첫 방송됩니다.

관계자는 “10년 만의 국내 예능 녹화에도 김재중은 남다른 입담과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첫 녹화부터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을 마쳤다. 방송에서 패널로서 활약하는 김재중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서희 김재중

한서희, JYJ 김재중 언급? “왜 염탐을 하고 가세요”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고 간 JYJ 김재중을 언급했습니다.

7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 그렇게 하시면서 스토리 염탐하며 뜨는 거 모르셨나 봐요. 박제한 걸로 왜 난리. 그럴 거면 왜 염탐을 하고 가세요. 이것도 염탐하시겠지. 탈덕”이라는 글을 남겼다. 누군가를 저격한 듯한 글에 사람들은 대상을 김재중으로 지목했습니다.

지난 4일 한서희는 JYJ 김재중이 자신의 스토리를 본 것을 캡처해 올리며 "이제 지독하게 엮일 일만 남았네"라는 글을 적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은 사진이나 영상을 게재하면 24시간 후 자동으로 삭제된다. 스토리를 본 사용자의 아이디가 기록돼 누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 알 수 있습니다.

평소 한서희는 SNS를 통해 동방신기 팬임을 밝히며 김재중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많이 달았다.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요즘 제일 관심 있는 것으로 영웅재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누리꾼들은 한서희 팬들이 한서희 댓글 좋아요를 많이 눌러 베플이 되었고 글마다 제일 위로 올라가있었다며 김재중이 SNS 댓글을 보고 궁금해 들어갔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성덕이라 해야하는 건가”, “김재중이 자기 언급 그만하라고 했나본데 그걸 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건가”, “한서희, 김재중 팬이라고 김재중 SNS 좋아요 다 눌렀던데”, “이걸 또 공개적으로 얘기하는 이유는 뭔지”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지인들과 식사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한서희와 하트 스티커로 얼굴을 가린 여성 두 명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은 두 사람이 걸그룹 구구단의 하나와 나영이라는 것을 알아봤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서희가 빅뱅 탑과 함께 대마초를 피워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것과 부적절한 게시물 등으로 논란이 일었던 것을 지적하며 연예인 친구를 위해 게시물을 지우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후 한서희는 사진을 삭제했다. 게시물을 삭제한 이후에도 비판이 계속되자 한서희는 함께 밥을 먹은 영수증을 공개하며 "인당 25만 원(짜리 식사)인데, 니들이 사줄 수 있음 사줘 봐. 또 개XX하면 고소 바로 때린다”고 격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서희는 2016년 4차례에 걸쳐 대마 총 90g을 구매하고 7차례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시간, 추징금 87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김재중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다. 2003년에 동방신기 멤버로 데뷔했으며, 지금은 JYJ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출생: 1986년 1월 26일 (김재중 나이 31세), 김재중 고향 공주시

김재중 키: 180cm 김재중 실제키 176cm, 67kg, 김재중 혈액형 O형

김재중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중동초등학교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중학교

공주정보고등학교 (중퇴)

하남고등학교(졸업)

형제자매: 김숙진, 김아영, 김유순, 김진희, 수영 킴, 김민경, 김선희, 김미경

앨범: NO.X, WWW 화장을 지우다, Mirotic, In Heaven, T, Rising Sun, 더보기

본관 김해 김씨

김재중 어머니 오세영

김재중 딴 집 줘버리고 그새 재혼해서 아들 딸 또 낳고

아버지도 다른 딸은 김재중 막내동생 행세 시키면서 KBS국장까지 만나서 배우 데뷔 준비시키면서

이래도 무슨 아들 덕 보려고 하는게 아니나며?

김재중은 이미몇년전에 친자확인소송에서 친부모가아닌양부모를 선택햇엇음 근데 엄마라는사람이 다끝난일을다시들쑤심 저런토크쇼나와서 얘기하면 김재중은 버려졋어요~라고 사람들한테말하는꼴임 네이버기사댓글보니까 김재중입양아인 사실몰랏던ㅂ사람많드만 내가 엄마라면 따로얘기를하든가 아니면 뒤에서조용히 응원해주고박수쳐줄듯 저사람은 진짜속다보인다..김재중동방신기로뜨고나서 찾고.. 아무튼 김재중이번일로힘들어하지않앗으면좋겟다 곁에는 응원하는가족들,친구들,팬분들,또 김재중 이해하는 좋은사람들이존재하니까 힘냇으면좋겟다

출처 - http://pann.nate.com/talk/317443837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80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