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중 박나래 최화정 연애의맛 집

김재중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 연애의 맛' 패널로 합류해 최화정 박나래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김재중 인스타그램

앞서 김재중은 8년 만의 국내 리얼리티 예능 출연을 했었던 웹 예능 포토피플 시즌1,2를 통해서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연애의맛 시즌2 방송 일자가 확정되어 더 기대감이 증폭중이죠.

김재중은 소속사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네요.

최근에는 일본에서만 활동중이었다고 하네요.

현재 연애의맛 시즌2에는 고주원 김보미, 이형철 신주리, 오창석 이채은, 그리고 패널로 활동했었던 천명훈이 투입됐습니다.

일본방송에서 보여졌던 김재중 집 현관문에는 2천만원 짜리 노란 호박이 있었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는 모습입니다.

거실 높이는 6m 정도로 건물 최상층 3층이 전부 김재중 집으로, 전용 엘리베이터도 있다고 하네요.

화장실은 총 4개, 아이언맨 등 장식품이 있으며 전용주차장에는 5대가 넘는 승용차들이 있으며 이날 공개된 자동차 금액만 17억원이라고 합니다.

집 가격은 50억이라고 하며, 일본 시부야 한복판에 김재중 건물이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네요. 뿐만 아니라 성수동 아파트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죠.

김재중 외에도 서강주느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 김희철, 한은정, 오정연 아나운서 등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6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