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이혜성 성형 성형전 키 나이

KBS 이혜성(1992년생) 아나운서가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답니다. 성형전 사진은 사실이 아니죵!

이혜성은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에게 감사한 일이 있었다"며 "제가 얼마 전에 사고를 쳐서 경위서를 써야 할 일이 있었다. 저는 경위서를 처음 써보니까, 아나운서실 공용 컴퓨터에 앉아서 경위서를 어떤 식으로 써야 하는지 검색을 해봤는데 전현무 이름으로 수십 장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이름만 바꿔 써도 될 정도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ㅋㅋㅋ

이에 전현무는 경위서 작성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아무리 작은 실수라도 대역 죄인처럼 (경위서를) 써야 한다"고 팁을 전수했습니다. 아울러 '연예가중계'의 안방마님 자리를 맡고 있는 이혜성은 할리우드 스타와 인터뷰시 꿀팁을 공개했답니다. 이혜성은 "제일 중요한 게 연예가중계 시그니처인 손하트와 '사랑해요, 연예가중계'다. 그런데 시간도 정해져 있고 관계자들이 자기 배우들에게 한국말 시키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ㅋㅋㅋ

from http://adsgf345.tistory.com/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