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의 여행지 추천2탄 -다낭

안녕하세요. 정보천국입니다!

오늘은 한번도 올리지 않았던 다낭 대해 추천해드릴려고해요!

6월이 되려면 어느 덧 벌써 25일 밖에 남지 않았더라고요 ㅠㅠ .. 시간 넘나 빠른 것 .. ㅠㅠ

그래서 ! 오늘은 6월 맞이 여행지 계획! 추천지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5개월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 6월 하루 정도는 보상을 해주기도 해야겠죠?

그 중에서도 다낭에서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소개 시켜드릴게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도 신나게 출발 ~

베트남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1번째 , 바로 SEA FOOD!

다낭은 해산물이 신선하기로 유명해요 그 중에서도 동해바다에서 건져올린 신선한 다금바리와 새우 사시미, 생선, 게, 새우, 조개, 어죽 등을 맛 볼 수 있다고해요.

또한 다낭에는 많은 씨푸드 레스토랑이 많지만 외국인이라고해서 가격을 속이거나 ㅠㅠ 음식 질이 나쁘다는 등 걱정이 많으실 텐데 저는 오늘 최근에 생긴 아주 좋은 레스토랑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MAMAS RESTAURANT(나마스 레스토랑)!

위치는 다낭 시내이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비교적 많이 깨끗하다고해요.

가격 또한 현재까지는 가성비가 좋으며 호텔리어 출신의 사장님이 계셔서 서비스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2번째 , 바나산 국립공원 !

2009년 세계에서 가장 길게 오른 케이블카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으며 무성한 정글속에서 천혜의 자연과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길을 따라 쭉 따라 올라가다보면 케이블카가 보일거예요.

케이블카에 도착하였다면 '30분'정도 타고 가셔야 올라가실 수 있다는 점 !

가격 : 60$

3번째, 누이탄타이 온천!

다낭에도 온천을 즐길 수 있으시단 거 알고 계셨나요?!

텐따이산의 자연속에서 즐기는 워터파크인데요. 아토피와 피부보습에 좋은 천연 미네랄 야외온천, 야외 수영장, 일본식 목욕탕과 다양한 머드탕 또한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있다고해요.

바나산과 가까운 탄타이산의 계곡을 흐르는 온천을 중심으로 어마머마한 규모를 자랑 하고 있어요.

또한 머드탕에 들어가기 전에는 먼저 물 마사지를 10분간 하도록 되어 있어요 ㅎㅎ!

다낭 여행의 새로운 포인트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초대형 워터파크! 누이탄타이 온천은 베트남 최초의 일본식 온천이라고 보시면 되요. 누이탄타이 온천 운영시간 : 7:00 ~ 21:00 입장료 : 성인 - 20만동 1~1.3M아동 -10만동 1M 미만 아동 - 무료 +왕복셔틀버스 , 입장료 , 투어 -25만동 +머드 포함 통합-35만동 4번째 , 다낭 차밍쇼 ! 다낭 차밍쇼는 베트남의 소수민족과 전통음악을 겸비한 화려한 공연이예요! 풍푸한 멜로디 및 가사들로 전통공연부터 현대공연까지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공연이라 더욱 즐기시며 보 실 수 있어요ㅎㅎ 입장료 : 50$ 5번째, 바구니배 대나무 재질의 소쿠리 모양 배로, 다낭에서 고기잡이 배로 사용하였으나 최근 관광객들에게 각광받는 액티비 중 하나로 인기급상습 중인 체험 이예요! 가격: 40$ (팁으로 2달러 정도 주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ㅎㅎ) 6번째 , 후에왕궁 전동카트 후에왕궁의 오문, 태화전, 자금성, 현음각등을 전동카트를 타고 편하고 안전하게 관광하기 ! 가격: 20$ 7번째 , 전통 마사지! 마지막날은 베트남에서 받는 전통 마시지로 남은 피로를 날리는건 어떨까요?

베트남 다낭의 전통 마사지는 1000년의 중국 식민지 기간동안 다져진 베트남 전통 지압 마사지와 더불어 여행의 여독을 푸실 수 있어요ㅎㅎ 가격 : 40$ (2시간 -스톤마사지, 발마사지) (+팁 4$ 정도 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오늘의 여행지 추천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나요? 제가 오늘 또 한 가지 추천 드릴 여행 꿀팁이 있는데요 ! 저는 주로 여행을 갈때 이 여행사를 통해 가요. 다온MJ여행사는 모두투어 , 하나투어 , 노란풍선외에도 다양한 회사들과 연계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가성비 갑! 여행지를 밴드에 쉽고 간편한 정보들로 실시간 업로드가 되요. 그래서 급하게 여행 계획을 가거나 편하게 가고 싶으시다면 여러분들도 간단한 가입 후 이용해보세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 문의도 빠르시고 여행을 매번 너무 잘 다녀와서 제가 대신 홍보 해드리고 싶어서 하게 됬네요 ㅎㅎ) '#부산출발#특가#골프#여행#모두투어#세상에모든여행'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1a4z5saj6s5v

from http://pppxpppa.tistory.com/1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