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승환 박보검 사과? 무슨일이야?
정승환 박보검 사과
안녕하세요. 이번엔 정승환 관련 소식입니다. 정승환은 서바이벌 가수 프로그램을 통해서 데뷔를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는 그런 가수죠.
정승환이 최근 박보검에게 사과를 하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정승환이랑 박보검 무슨 사이이길래 사과 까지 한 것일까요? 관련소식 정리해드릴게요.
가수 정승환이 배우 박보검에게 사과했다고 해요.
11일 방송될 JTBC ‘아이돌룸’은 ‘발라돌 특집’으로 발라드 음원 강자 3인방 정승환, 이하이, 폴킴이 출연한다. 이날 녹화에서는 정승환이 ‘안테나 박보검’이라고 불린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해요.
‘안테나 박보검’은 정승환의 소속사인 안테나 내에서 부르는 애칭으로, 정승환은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이 안테나의 박보검임을 밝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고 하는데요.
이에 MC 정형돈은 ”너희끼리 기분 좋자고 그러면 되냐“며 정승환에게 박보검을 향한 사과의 영상편지를 보낼 것을 요구했다.
정승환은 박보검을 향해 “몇 년에 걸쳐 수차례 사칭을 해서 죄송하다”며 사과의 말을 전하면서도 ‘안테나 박보검’이란 수식어를 포기할 수 없는지 박보검에게 귀여운 제안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해요.
이어 정승환은 안테나 수장 유희열은 ‘다니엘 헤니’라고 불린다며, ‘안테나 박보검’이란 과한 별명이 본인만 그런 것이 아니었음을 강조했다.
또 사장님 유희열이 자신에게 “걸그룹 몸매를 요구한다“며 아이돌 소속사 못지않게 깐깐한 안테나의 비주얼 관리 고충을 토로했다고 해요.
‘안테나 박보검’ 정승환의 비주얼 토크는 6월 11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승환 박보검 사과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는데요. 정승환이 속해있는 안테나 에서 본인이 박보검이라고 불린다고 해서 사과를 한거 같네요.
아무래도 안테나 소속의 가수들은 비주얼보다는 노래실력, 감성이 우수하다 보니까 안테나 사장인 유희열이 이렇게 비쥬얼로 별명을 지어준거 같아요. 본인은 다니엘 헤니라고 하니.. 말 다한거죠.
그래서 정승환은 안테나 박보검으로 불리게 된 것이구요. 이로인해서 박보검에게 사과를 한 것입니다.
혹시나 둘이 무슨 사이가있나, 사건이 있나 궁금했었는데. 이런 단순 해프닝이였네요.
from http://kmsh1.tistory.com/159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