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부도펜션]스파가 있는 미고 펜션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제부도 펜션 미고펜션 놀러갔다왔어요~

제부도 진짜 오랫만에 가보는거 같아요ㅠㅠ

제부도 펜션 미고 들어가는 입구 !

제부도 펜션 미고 마당인데

그네도 있구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날씨두 좋아서 밖에서 앉아서 커피한잔하면 딱!

진짜 이렇게 마당 넓은집에서 살구 싶네요ㅠ

요기는 제부도 펜션 미고 바베큐장이에요 !

안에도 은근 넓고 깔끔하게 엄청 잘되어있어요~

요기는 펜션올라가면 2층인데 마당이 한눈에 보여요

제부도펜션 미고 센스있게 테이블이랑 의자까지 있음ㅠㅠ

다육이들이랑 꽃도 너무 이쁘게 해놨더라구요

제가 갔던 방 이름은 메이블이에요~

비수기라서 그런지 주말에 가격이

120000원 이였어요!

엄청 저렴하게 갔어요><

부엌도 깨끗해요~

침대도 넓구 깔끔해서 좋아용~

제가 갔던 방은 2층이였는데 2층방에서 마당도 보여요~

스파도 있어용~~너무 좋음

제부도펜션에서 와인잔에 부라더소다 마심ㅋㅋㅋㅋㅋ

미고펜션 너무 좋았어요 ~~

미고펜션 위치 ↓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from http://ooooooyes.tistory.com/6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