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규리 애도 나이 김주혁결별

배우 김규리 애도가 화제인데요. 김규리는 고 이희호 여사의 서거를 애도했습니다. 김규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는 글과 함께 국화꽃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번 소식으로 원조 김규리 근황 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죠. 김규리는 1997년에 데뷔했으며, 데뷔 당시에는 김민선으로 활동했으나 2009년에 김규리라는 이름으로 개명했습니다.

김규리는 데뷔 이후에 꾸준히 작품활동을 하면서 특히 2000년대에 활발히 활동했는데요. 드라마에서 주조연급을 맡았고, 히트작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기도 했습니다. 과거 2008년 광우병 논란 및 2008년 촛불집회 당시 미국 수입산 소고기를 청 산가리에 비유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미국 소고기 수입을 반대하던 연예인은 여럿 있었으나, '차라리 청 산가리를 털어넣겠다'는 발언이 상당히 임팩트가 강했습니다. 영화배우 김규리 나이 올해 39세로 알려져 있으며, 김규리 고향 경기도 안양시라고 하죠.

영화배우 김규리 키 약 168cm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또한 김규리 학력은 양명여자고등학교 및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으로 전해지죠. 한편 과거 김규리 김주혁 공개열애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과거 MBC 주말 드라마 무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서로에 대한 마음이 싹튼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6개월 간의 짧은 연애를 마치고 결별을 하게 됩니다. 김규리 김주혁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두 사람 모두 바쁜 일정 탓에 자연스럽게 소원해 진 것이라고 하죠.

참고로 김규리 인스타그램 주소는 @/kimqri 입니다.

ㅇㅇㅇ

from http://dailynewsforyou.net/69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