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성 전액 기부, 에세이 사인회 장소 시간 “한지민 열애 생년월일...

정우성 전액 기부, 에세이 사인회 장소 시간 “한지민 열애 생년월일 나이 학력 난민 실제키” 프로필

정우성 전액 기부

정우성 에세이 발행, 인세 유엔난민기구에 전액 기부

배우 정우성이 작가로 변신한 가운데, 인세 전액을 기부합니다.

출판사 원더박스는 정우성 에세이 ‘내가 본 것을 당신도 볼 수 있다면’ 발간 소식을 알렸다. 정우성의 에세이는 10일부터 23일까지 예약판매로 진행된다. 이 기간 책을 구입하면 정우성 사인이 인쇄된 한정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우성은 책을 통해 “상상한다. 우리 모두가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존중하는, 보다 나은 세상을”이라고 말한다. 네팔, 남수단, 레바논, 이라크, 방글라데시, 지부티, 말레이시아 등 세계 난민촌을 찾은 특별한 경험을 담았다. 책의 인세는 전액 유엔난민기구에 기부됩니다.

정우성은 20일 오후 2시 강남 코엑스 진행되는 북토크에서 독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후 4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원더박스 부스에서 저자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합니다.

김혜자 정우성

‘백상예술대상’ 역대급 풍년…김혜자·정우성 대상·SKY캐슬’ 4관왕

대배우 김혜자 그리고 영화 배우 정우성이 올해 백상예술대상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고의 작품상은 ‘나의 아저씨’ 그리고 영화 ‘공작’이 차지했다. 신드롬적 인기를 끈 드라마 ‘SKY 캐슬’은 무려 4관왕을 기록했습니다.

김혜자와 정우성이 1일 저녁 서울 강남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드라마 ‘눈이 부시게’로 TV 부문 대상을 수상한 김혜자는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났다. 평생 못 잊을 작품을, 캐릭터를 만나 영광이었다”며 울먹였다. 이어 드라마의 마지막 대사였던 내레이션을 읊으며 지켜보는 많은 동료들을 눈물 짓게 했습니다.

영화 부문의 대상 주인공은 ‘증인’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친 정우성이 차지했다. 얼떨떨한 얼굴로 무대에 오른 그는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났다”며 “너무 빨리 받은 게 아닌지 송구스럽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감격스럽다”고 했습니다.

함께 호흡을 맞춘 김향기를 향해 “최고의 파트너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한편, “좋은 영화들이 사회를 따뜻해지는 데 좋은 영향을 미쳤으면 좋겠다”는 바람도 전했습니다.

정우성 사과

“사과하고 싶다” 윤지오에게 인스타로 답장한 정우성

고(故)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인 배우 윤지오가 선배 배우인 정우성에게 개인적으로 받은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윤지오가 보낸 메시지에 답장 형태로 보낸 글에서 정우성은 “배우로서 배우라는 꿈을 꾸고 있던 사람들에게 그런 아픔이 있었다는 걸 모르고 지나고 있었다는 것에 깊은 사과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윤지오는 23일 인스타그램에 정우성과 다이렉트 메시지(DM)로 나눈 대화 내용을 올렸다. 윤지오는 “배우 정우성님께 너무나 큰 은혜와 위로와 위안을 얻게 돼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윤지오가 공개한 메시지에서 정우성은 “요즘 뉴스광장, JTBC 그리고 다스뵈이다 또 북콘서트 관련 기사까지 다 보게 됐다”며 말을 걸어왔다. 윤지오가 “너무 감사하다. 처음으로 답장을 받게 된 배우님이시다”고 감격하자 정우성은 “아니다. 감사하지 않아도 된다”고 답했다. 윤지오는 “아무래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조차 불편하시고 많은 위험이 따르실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하자 정우성은 “저에게 위험은 없다. 지오씨가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뚫고 지나간 사람”이라고 답변했습니다.

정우성은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배우로서 배우라는 꿈을 꾸고 있던 사람들에게 그런 아픔이 있었다는 걸 모르고 지나고 있었다는 것에 깊은 사과를 하고 싶다”고 얘기했습니다.

윤지오는 영화 증인에서 정우성과 호흡을 맞춘 배우 김향기가 자신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던 일도 있었다면서 “단 한 번의 움직임이 저에게는 큰 용기와 감동으로 다가왔다”고 털어놨습니다.

윤지오는 지난달 인스타그램과 DM 등을 통해 연예계 종사자들에게 “장자연 사건에 관심을 가져달라”며 도움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후 개그우먼 심진화, 배우 구혜선 등이 SNS에 고 장자연 사건을 언급하며 윤지오를 응원했습니다.

정우성 리즈

정우성 실물

정우성 프로필

대한민국의 배우, 감독이다. 정우성은 서울에서 태어나 청소년기에는 당시 재개발이 한창이던 사당동의 판자촌에 살았다. 그는 주말의 명화를 보며 배우의 꿈을 키웠다. 1994년 고소영과 호흡을 맞춘 영화 《구미호》를 통해 데뷔하였다. 1997년 영화 《비트》, 이정재와 공동 주연을 맡은 《태양은 없다》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출생: 1973년 4월 22일 (정우성 나이 44세), 정우성 고향 서울특별시

정우성 키: 186cm

방송: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아테나: 전쟁의 여신, 아스팔트 사나이, City Hunter (2010)

정우성 학력: 서울남성초등학교, 동양중학교, 경기상업고등학교

형제자매: 양강우

정우성 한지민 열애 부인

정우성은 2009년에는 배우 선우선과, 2011년에는 배우 한지민과 열애설이 났었다. 정우성은 그 때도 열애설에 대해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부인했었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부탁드립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792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