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준 딸 이름 잼잼 소율 외할아버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는 소율 문희준 딸 잼잼이 새가족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방송에서 문희준의 아내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함께 등장한 잼잼은 커다란 눈이 매력적인 아이로 나왔죠

문희준은 앞서 출산 후 육아에 대하 힘든 점을 아는형님(아형)에 나와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딸이 자신의 어린시절과 똑같다고 털어놓으며, 안무를 집중해서 보고 따라하는것이 빠른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이어 “예전의 나와 많이 달라졌다. 일하는 마음가짐이 다르다. 섭외가 들어오면 딸이 먼저 생각나고 훨씬 유연해졌다”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잼잼이라는 이름은 태명으로, 딸 이름은 아내 이름과 자신의 이름을 딴 문희율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문희준 소율은 혼전임신 사실을 극구 부인하며 2017년 결혼했지만, 4개월만에 부모가 됐다는 소식을 알렸죠.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13살이라고 하며, 문희준 나이 1978년생, 크레용팝 소율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9살로 알려졌네요.

소율 문희준 두사람은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2016년부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에 골인한 것이라고 하네요.

문희준 외할아버지 이름은 이향으로, 6~70년대 전설의 영화배우로 알려지기도 했죠. 최초로 키스신을 촬영한 배우라고 하네요.

from http://amerione.tistory.com/158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