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코모 소파 : 라메르 4인 카우치형 주문 배송 설치 완벽

자코모 소파 : 라메르 4인 카우치형 주문 배송 설치 완벽

한달 정도 되었을 까요? 거실에 소파를 두기로 결정을 하고 여러군데를 돌아다녀 봤답니다. 물론 관련한 소파를 전부다 보지는 못했지만, 인터넷을 검색해서 가성비 좋은 모델들을 보고 다니고 했는데, 막상 결정을 하려고 하니 여러가지 것들이 걸리곤 합니다. 제품이 좋으면 가격이 너무 비싸고, 가격이 적당하면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고, 이러기를 며칠 째...

소파는 앉아보고 구매?

사실 틀린 말은 아는데, 소파를 앉는 순간 그 전에 마음에 들었던 모델은 삭 사라지게 됩니다. 결코 저렴한 모델이 착석감이 좋지 않더군요. 확실히 가격대도 좋고 가죽이 좋은 제품이 확연하게 느낌이 팍 오더라구요. 여러가지 제품들이 있는데 저희의 경우에는 너무 푹신한 제품 보다는 약간 탄성이 느끼는 제품이 더 좋겠더군요. 그렇게 돌아다녀 보니 자코모 소파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관련글] 자코모 쇼룸 방문기[바로가기]

그냥 보기만 할까..

그렇게 생각했던 소파였는데, 실제로 착석을 해보고 느껴보고 가죽의 질감이나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다 보니 점차 가격대가 올라갑니다. 물론, 자코모 소파가 아주 고가의 이태리 명품 소파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생각했던 선 보다 올라가게 되네요. 전 개인적으로 카우치형이 좋아서 구매 리스트에 올려 놓았거든요. 딱 마음에 들었던 모델은 바로 자코모 라메르 4일 카우치형 비텔로 통가죽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랍니다.

바로 이모델이죠. 전체적으로 여러형태의 소파를 앉아보니 일단 머리 받침은 있는게 좋겠다는 느낌이네요. 머리 받침이 없으니 생각보다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너무 푹 꺼지거나 앉는 곳이 너무 깊은 소파는 활동성이 너무 떨어질 듯 보였어요. 자코모 라메르 소파는 우선 꽤 탄탄한 느낌의 소파예요. 푹 꺼짐이 있는 모델은 아니고, 통가죽 슈렁큰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라 가격대도 3백만원 대였어요. 앞이나 옆에서 봤을 때도 디자인이 상당히 잘 나왔어요. 고급스럽습니다.

자코모 소파 구매 후기

설명드린 라메르 자코모 소파를 결정하고는 세부적으로 가죽의 칼라와 카우치 위치를 결정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건 아이보리 색상이지만 초등학생 2명이 있는 관계료 진한 칼라인 네이비로 결정을 했어요. 이 네이비 칼라는 빛의 정도와 각도에 따라서 블랙으로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결제는 현금 결제에 따른 할인은 없는 관계료 깔끔하게 카드로 했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고 나니 위와 같이 안내 문자가 전송이 됩니다. 원래 3월 초에 배송 및 설치 예정 이던 자코모 소파는 조금 더 빨리 배송/설치가 되었어요. 물론 미리 연락을 주고 진행이 되었어요.

드디어 자코모 소파 배송

당일날 입니다.

기사님 2분이 소파를 옮겨주시네요.

거실에 들어와 보니

크기가 꽤 커보입니다.

스크래치가 나지 않게

전면 커버를 씌워서 왔어요.

적절한 위치를 잡고서

이제 자코모 소파 설치에

들어 갑니다.

보이는 부위가 자코모 소파

바닥 부위 인데 깔끔하죠?

중간 부분에 다리가 더

들어가 있어서 더 좋더군요.

우선 카우치를 먼저 위치해

놓고 나머지 소파를 붙여줍니다.

카우치와 소파를 결합

이사진은 거의 블랙 컬러로

나왔어요.

하지만..

이 라메르 자코모 소파는

네이비 컬러 입니다.

이렇게 나온 쓰레기는

깔끔하게 수거해 가신답니다.

드디어 설치완료한

라메르 자코모 소파 4인 카우치형

헤드 조절가능한 모델입니다.

헤드조절을 하면 이렇게

변형이 된답니다.

원래 예상했던 가격대 보다 조금 웃돌긴 했어도, 꽤 오랜기간 써야하는 소파여서 좋은 제품이다 결론짓고 구매를 했답니다. 칼라는 생각보다 짙은 네이비 칼라지만, 아이들이 어린 점을 감안하면 잘 선택한 듯 싶어요. 너무 밝은 소파를 이전에 사용해 봤는데, 이쁜건 잠시고, 관리가 안되면 스트레스 받기 마련이더라구요. 헤드레스트 형태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다소 전방으로 튀어나오는 형태라 거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게 단점 이랄까요?

기존에 오래된 TV를 65인치로 바꾸면 아마도 카우치 소파와는 환상의 조합이 될 듯 보입니다. 물론 허리건강에는 좋지 않겠지만 말이죠. 자코모 소파 쇼룸 방문 부터 구매, 배송/설치 까지 여러가지로 기본 좋게 마무리 지어서 좋았습니다. 소파 구매 계획하고 계신 다면 쇼룸 방문 추천 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제돈 주고 구매한 자코모 소파의 후기 입니다.'

from http://ferstx.tistory.com/22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