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청하 매니저 이름 진아

토픽셀프 2019. 6. 9. 05:12

청하 매니저 이름 진아

청하 매니저 이름 진아

오늘은 가수 청하 가 드디어 전참시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캠퍼스를 떼창으로 물들게한 장본인 청아 그이름에 걸맞게 그 매니저 까지 정말 히트네요. 춤도 정말 잘추는 매니저 진아 입니다. 청하의 매니저 이름이 진아라는데요. 인스타그램은 찾을수가 없네요. 찾게되면 바로 글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시적 참견 시점을 통해서 청하 가 캠퍼스 축제에 나오는 모습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주 남자학생들 떼창을 따라하는데 정말 넉이 나간모습이더군요. 역시 청하는 아이오아이에 출연할때부터 걸크러쉬적인 매력을 선보였고, 또한 춤하면 청하 바로 떠오르더라구요.

함께 전참시에 나오는 청하 매니저 이름은 진아 라고 그러던데요. 팬카페에서 이렇게 알려졌습니다. 팬카페에 청하 가족들이 들어와 있는거 같더라구요. 거기에서 청아 매니저 이름을 거론하길래 가져왔는데 혹시 맞으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청하는 데뷔를 정말 멋지게 했는데요, 그의 데뷔 성격만큼이나, 그가 무데 위에 올라갈때마다, 꼼꼼히 체크 하는모습이 천참시에서 정말 돋보였습니다. 근데 항상 옆에는 매니저 진아가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앨범으로 남자들이 군대에서 가장 좋아한다는 그곡입니다. 벌써 12시란 곡으로 남성들을 사로잡은 마법같은 곡이기도 하죠. 섹시미가 돋보이는 청하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통해서 이번 전참시에도 청하의 사생활을 노출하고 그것에 따라 많은 사람들의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거 같습니다. 그뒤에는 항상 매니저 진아가 서폿을 해주었습니다.

청하 이름 본명은 김찬미 입니다. 1996년 2월9일 생입니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가 본적입니다. 데뷔년도는 2017년에 데뷔를 해서 지금까지 활동을 잘하고 있는 청하입니다. 종교가 있는데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MNH엔터테인먼트 이고요, 활동은 아이오아이에서 활동을 하였던 청하 였습니다. 이때부터 매니저는 진아 였다고 합니다.

어렸을적 부터 청하는 노래와 춤에 일가견이 있는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역시 아이오아이 오디션에서도 춤에 대단한 능력을 소유했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대단한 춤실력을 가졌었습니다.

또한 청하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것은 매니저도 몰랐다고 하더라구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7년을 거주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영어 이름이 있다고 하는데요. 애니 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청하의 이력중에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9기 오디션에서 3등 인기상을 수상한 경험이 있는 청하 입니다. JYP의 연습생으로 들어가 3년정도를 연습생 생활을 하였던 청하입니다.

그뒤로 본인과 성격이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파악하고 그뒤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일반으로 돌아가기엔 너무나 아까운 청하 의 실력이었습니다. 그뒤로 M&H엔터테인먼트로 이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뒤로는 프로듀스 101에 참여하여서 지금의 아이오아이를 탄생시켰던 청하입니다.

청하의 외모는 정말 동양적인 얼굴로 생겼는데요, 부리부리한 콧날하며, 쫙 찟어진 섹시미가 넘치는 눈하며 입도크고 광대뼈가 정말 인상적인 청하 입니다.

아이오아이에서 4위를 차지했던 청하였는데, 이제는 솔로로 활동을 하는데 엄청 잘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청하는 팬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주가조차도 엄청나게 올랐다고 하니까 정말 대박인거 같습니다.

청하의 학력으로는 외국에서 학교를 나온 경력이 있는데요. 댈러스 인터내셔널 스쿨을 다니다가 그만 중퇴를 하게 되었구요. 고등학교는 검정고시를 패스하였다고 하니까 굉장히 스마트한 청하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또한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그후로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에서 실용무용전공을 학사로 전공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는 서울방이초등학교를 졸업한 청하 입니다.

청하의 특별한 매력은 이뿐만아니라 라디오에 출연을 하기도 하는데요. 경청이라는 청하가 디제이를 보면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청하의 매니저가 항상 뒤에서 뒷바라지를 정말 친구처럼 잘해주더라구요. 이번에 전참시를 통해서 청하 매니저도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청하가 이렇게 승승장구 할수 있었던 이유도 바로 뒤에서 돕는 동역자가 있었기 때문아닐까요?

청하의 이름떄문인지 술광고가 청하에게는 많이 들어왔었습니다. 또한 게임 광고 나이키 광고등 엄청난 청하에게 러브콜이 많이 있었는데요. 그또한 항상 매니저인 진아와 함께한 청하입니다. 정말 두사람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이는 장면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시상식에 올라가서는 춤을 출때, 뒷풀이를 하면서 매니저가 올라와서 춤을 춘것은 청하 매니저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정말 춤실력 또한 청하 못지않게 죽이 척척 맞는 매니저인거 같습니다.

from http://haelfather.co/43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