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세네갈 축구 중계

토픽셀프 2019. 6. 9. 00:07

한국 세네갈 축구 중계

2019 U-20 월드컵 8강전 한국 대 세네갈

20세이하 한국대표팀 선수들의 4강 신화 재연이 이제 단 1경기만 남았습니다.

포르투갈 아르헨티나등 대회 우승후보들이 하나둘씩 사라져가는 가운데 한국팀의 8강전 상대는 이번대회에서 가장 강한 경기력을 보여주고있는 세네갈입니다.

한국은 16강전에서 일본을 1-0으로 제압하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세네갈은 나이지리아를 2-1로 꺾고 8강에 올라왔습니다.

한국과 세네갈의 피할 수 없는 8강전 승부가 이제 곧 시작됩니다.

한국 세네갈 중계 정보

공식 중계 채널은 KBS2, MBC, SBS 입니다.

로그인없는 PC&모바일 라이브 스트리밍은 구글, 네이버 등 국내외 검색엔진에 등록된 인터넷 축구 생중계 사이트, 해외 스포츠 라이브 중계 등 온라인 스포츠채널을 이용해보세요.

한국 세네갈 U20 8강전

한국팀의 4강 신화를 재현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 아프리카의 흑표범 세네갈과의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가 펼쳐집니다.

6월 9일 오전 3시 30분 비엘스코 비알라 스타디움에서 한국과 세네갈의 2019 U-20 월드컵 8강전이 열립니다.

경기 시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안볼수는없다!

본방사수하세요!

대한민국 20세 이하 축구대표팀

한국은 정정용 감독이 이끌고 있고 피파랭킹은 37입니다.

F조에서 포르투갈에 지며 불안한 출발을 했지만 남아공과 아르헨티나를 모조리 잡아내며 16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어 16강에서 일본과 운명의 조우를 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성사된 한일전!

정정용감독은 지난 아르헨티나전과 마찬가지로 3-5-2 포메이션으로 일본을 상대했습니다.

최전방에는 오세훈과 이강인을 내세웠고 2선은 조영욱-김정민 중원은 최준-정호진-황태현 수비는 이재익-김현우-이지솔, 골문은 이광연에게 맡겼습니다.

한국은 전반전에 측면 공격을 이용했고, 일본은 한국의 공격을 막아낸 뒤 강한 압박을 가했습니다.

이때 정말 위험한 있었지만 한국은 수비 집중력으로 위기를 모면했습니다.

후반들어서는 한국이 경기를 주도하며 공격을 했지만 골을 성공시키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후반 33분에는 일본 미야시로 다이세이에게 결정적인 슈팅을 내주었지만 다행히 골대를 맞고 나갔습니다.

이후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공격을 주도하던 한국은 마침내 후반 39분 최준이 박스 왼쪽에서 올려준 공을 오세훈이 문전에서 헤딩슛으로 연결시키며 일본의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1-0으로 한국이 앞선 상황에서 경기 막판 일본의 거센 반격이 있었지만 경기는 그대로 끝났습니다.

라이벌 일본을 누르고 8강에 진출한 한국의 상대는 막강한 공격력과 안정된 수비를 모두 갖춘 세네갈입니다.

한일전 하이라이트 영상

한국팀 선수명단

FW - 오세훈(9. 아산무궁화FC), 엄원상(11. 광주FC), 전세진(7. 수원삼성블루윙즈), 조영욱(18. FC서울)

MF - 고재현(13. 대구FC), 이강인(10. 발렌시아 CF), 김세윤(20. 대전시티즌), 김정민(6. FC 리퍼링), 박태준(14. 성남FC), 정호진(15. 서울고려대)

DF - 이규혁(8. 제주유나이티드), 이상준(17. 부산아이파크), 이재익(3. 강원FC), 김주성(16. FC서울), 김현우(5. 디나모 자그레브), 이지솔(4. 대전시티즌), 최준(19. 서울연세대), 황태현(2. 안산그리너스FC)

GK - 이광연(1. 강원FC), 박지민(12. 수원삼성블루윙즈), 최민수(21. 함부르크SV)

20세 이하 세네갈 축구 대표팀

세네갈은 유수프 다보 감독이 지휘하고 있고 피파 랭킹은 23위입니다.

한국과의 U20 역대전적은 1무승부로 아직 승부를 가리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가려보자!

세네갈은 조별리그 A조에서 2승 1무로 A조 1위로 16강에 진출합니다.

이후 나이지라아와의 16강전에서 2-1로 승리를 거두며 8강전에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세네갈은 나이지리아를 상대로 전반부터 강하게 압박했고 연달아 2골을 먼저 기록했고 한골을 내준긴 했지만 이후 강력한 수비조직력을 선보이며 추가골을 내주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3승 1무 7골 1실점으로 거의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조심해야 하는 주목해야되는 선수는 아마두 사냐다입니다.

그는 빠른 속도와 공간 팀투력을 바탕으로 이번 대회에서만 4골을 성공시키며 엄청난 득점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조별리그에서 아프리카 팀인 남아공을 상대로 1-0으로 이겼지만 세네갈은 남아공보다 한수위 팀입니다.

뛰어난 피지컬과 빠른속도, 아프리카 특유의 리듬에 수비 조직력까지 갖추고 있어 어쩌면 세네갈이 이번 대회 가장 강력한 팀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세네갈 선수명단

FW: Amadou SAGNA, Dia NDIAYE, Mamadou DANFA, Ibrahima NIANE, Youssouph BADJI

MF : Cavin DIAGNE, Ibrahima DRAME, Ousseynou NIANG, Dion LOPY, Faly NDAW, Amadou CISS

DF : Moussa NDIAYE, Formose MENDY, Souleymane AW, Niakhate NDIAYE, Mamadou MBOW, Alpha DIOUNKOU, Souleymane CISSE

GK : Cheikh SARR, Dialy NDIAYE, Francois DJIBA

- 8강 토너먼트 대진표 -

치열한 경쟁을 이기고 8강에 안착한 팀은 콜롬비아, 우크라이나, 이탈리아 말리, 미국, 에콰도르, 한국, 세네갈입니다.

우크라이나와 이탈리아는 4강에 진출했습니다.

한국이 세네갈을 꺾고 4강에 진출한다면 미국 에콰도르 승자와 결승진출을 다투게 됩니다.

한국은 마지막 일본전을 치르고 세네갈보다 휴식 시간이 하루가 적어 체력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과 속도에서 앞서는 세네갈을 상대로 맞불작전 보다는 선수비 후역습 전략이 예상됩니다.

선수비 후역습 전력은 객관적인 전력에서 한국보다 강한 팀을 상대하기 위해 정정용호가 오랜시간 연습해온 전술입니다.

포르투갈과 아르헨티나가 있는 죽음의 조를 통과하고 16강에선 숙적 일본을 제압한 한국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이번 대결에서 한국팀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from http://infinitysports.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