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하 매니저 청하 본명 고향 키 영어 학력

오늘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에 청하가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같은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적이고 춤, 노래 못하는 것 하나 없는 대세 솔로 가수 청하! 오늘은 가수 청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하와 매니저는 벌써 같이 일하게 된지 4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청하가 스케줄 바쁘게 활동해 오는 동안 옆에서 매니저가 잘 챙겨주고 돌봐줬던 것 같습니다. 오늘 전참시에서도 청하와 매니저의 '현실 자매 같은 케미' 가 공개된다고 하여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청하 매니저는 청하보다 3살이 많은 27살이라고 하는데요. 청하의 섹시한 외모와는 대조되는 아주 귀엽고 앳된 외모를 소유하고 계시네요. 청하씨 매니저 류진아씨 인스타그램을 가면 청하씨와 매니저 두 분의 훈훈한 일상 사진들이 더 많아 재밌습니다ㅎㅎ 청하 매니저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ryujina_m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ryujina_m/?hl=ko

청하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입니다. 청하 고향은 서울 동대문구로 알려져 있죠. 청하의 본명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청하 본명은 '김찬미' 입니다. 아무래도 AOA 맴버 중 '김찬미' 씨가 있어서 가명인 청하로 활동하는 것 같습니다.

청하는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포트워스에서 7~8년 정도 생활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청하 학력을 보면 한국에서 초등학교를 다녔고 댈러스 인터내셔널 스쿨을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리고 고등학교 검정고시 합격, 현재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무용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청하는 어릴적 미국 텍사스 주에 이민을 갔지만 홀 어머니의 건강 문제로 한국을 오가며 자랐고, 2012년부터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JYP 등 여러 기획사 연습생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청하의 현 소속사는 MNH엔터테인먼트 이죠. 그리고 MN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프로듀스 101 에 출연하며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청하는 프로듀스 101 초반에는 인지도가 낮았지만 최종 순위 4위까지 오르며 2016년 걸그룹 I.O.I 의 멤버가 되었죠. 2017년 I.O.I 가 해체하며 청하는 솔로곡 'Why Don't You Know'를 타이틀로 하는 미니앨범을 내며 정식 데뷔, 데뷔와 동시에 타이틀곡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엄청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청하는 그 뒤 'Roller Coaster' 'Love U' '벌써 12시' 등의 노래를 발표, 청하 만의 섹시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댄스, 뛰어난 가창력 등으로 무서운 신예 가수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한 방송에서 청하가 해외 팬들과 영어로 대화를 주고 받는 모습을 봤었는데요. 해외에서 어느 정도 생활을 하고 와서 그런지 더욱 더 발음도 좋고 영어로 대화하는데 무리 없어 보이더라구요. 역시 청하 준비도 많이하고 열심히 노력해온 솔로 가수 답습니다!

청하는 성형 수술 의혹이 있었죠. 아무래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청하 성형전' 사진이라면서 떠돌아다니는 사진이 있어 성형 의혹을 받았습니다. 청하는 자신의 성형 의혹에 대해 "치아 교정을 끝내기도 했고, 자세 교정도 받았다. 미용실을 바꾼 것도 외모 변화에 한 몫 하는 것 같다" 고 고백했죠. 실제로 청하는 데뷔를 앞두고 살을 많이 빼며 독한 다이어트를 병행 했다고 합니다.

청하의 프로필 상 키는 161cm 인데요, 아이오아이 활동 당시 유정과 함께 서있는 사진이 돌면서 실제키 의문이 제기 되었죠. 유정씨는 실제 키가 156cm라고 밝혔는데요. 청하 유정 같이 서 있는 사진을 봐도 청하씨가 조금 더 큰 것 같습니다.

청하의 걸크러쉬 매력으로 청하는 남성팬뿐만 아니라 여성팬들도 많은 솔로 가수 인데요. 청하 역시 7년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거치고 지금의 자리까지 온 만큼 앞으로도 청하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응원합니다 청하씨!

from http://sosweetcar1.shop/3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