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요예능 라디오스타 500회특집 꿀잼:)

제일 좋아하는 예능 라디오스타

500회특집이 어제 방송됐는데요!

뼈그맨 유세윤이랑 우주대스타 김희철

강호동 오른팔(?) 이수근,

올밴 우승민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때 새록새록 기억나요

굉장히 젊네요~

(그때는 고등학생이었는데ㅠㅠ어느덧 유부가...)

오프닝은 자축하는 분위기로!ㅎㅎ

제작진이랑 MC들 사이 돈독한 거 느껴졌어요

국민중년커플 결혼 염원을 담아

국수 500인분 ㅋㅋㅋ

입대 앞둔 MC규현...잘가용..(다음 타자는 유세윤이길 )

오늘따라 유세윤이 왜 잘생겨보이죠?

뭔가.....화면빨 잘 받았어요

다음으로, 화환도 소개:)

강호동, 그리고...신정환..................화환,

앞으로도 자막으로만 봐요-

제 웃음포인트 저격한 장면은

김구라 쭈구리시절과

뼈그맨 유세윤 리듬체조 개인기였어요

탁재훈 앞에서 작아졌던 김구라

CG귀욤 ㅋㅋ

싱크로율 200%인 이수근 재연도 웃음에 한 몫했네요:)

유세윤 리듬체조 따라한 개인기:)

오늘도 이 개인기로 개그 포텐 터뜨림!

끝으로

이제야 뜬 실력파 가수

한동근의 축하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라스가 낳은 스타?일까요?ㅋㅋㅋ

준비된 실력파 가수였다고 생각합니다~

라스 10년 더 흐르삼! ㅋㅋㅋ

-끝-

from http://dmdaa27.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