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닝맨’ 유재석, 황당발언 논란 이유? "탤런트 김재원 결혼 혈액형...

‘런닝맨’ 유재석, 황당발언 논란 이유? "탤런트 김재원 결혼 혈액형 부인 박서연 나이 실제키 소속사" 프로필

유재석 황당발언

‘런닝맨’ 유재석, “내 어릴 적 꿈은 똥” 황당 발언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이 자신의 어렸을 적 꿈은 ‘똥’이라는 폭탄 발언을 합니다.

9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런닝맨 팬미팅 굿즈 디자인 레이스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순발력이 요구되는 미션 도중 “어렸을 때 꿈이 뭐였냐”는 질문에 한 치의 고민도 없이 “똥!” 이라고 대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습니다.

‘애드리브 황제’를 자칭하며 자신의 애드리브를 잘 받아야 한다고 제작진에게 당부까지 했던 유재석의 엉뚱한 답변에 현장에 있던 멤버들뿐만 아니라 유재석 자신도 어이없는 웃음을 터트렸다. 이를 들은 이광수는 “그럼 형은 똥손이 됐으니 꿈을 이룬 게 아니냐”고 거들어 다시 한 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팬들을 위한 3000장의 티셔츠 디자인을 결정할 최종 우승자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김재원의 재발견이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재원이 신개념 예능을 선보이며 ‘시사 캐릭터’에서 ‘예능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에 대 성공했습니다

김재원의 재발견이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재원이 신개념 예능을 선보이며 ‘시사 캐릭터’에서 ‘예능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에 대 성공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는 김재원, 김승수, 이기광, 정동하가 출연한 ‘여심 루팡 특집’과 백지영, 린, 이석훈, 뉴이스트W JR과 백호가 출연한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 노래방 끝판왕 2탄’으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이날 김재원은 예능 프로그램에 적합하지 않은 동굴 목소리에 대해 “요즘 고민 중에 있다. 시사프로그램을 3년정도 했더니 톤이 잡혀버렸다”며 고충을 토로하더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며 즉각 시정, 시작부터 예능을 향한 열의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김재원은 “조만간 캐릭터를 바꾸겠다”며 오랜 시사프로그램 진행으로 인해 차분해진 이미지를 180도 바꿔 예능 캐릭터로 거듭나겠다고 선언, 뜬금없는 ‘예능 예고제’로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이어 김재원은 약속을 지키기라도 하듯 전에 없던 신개념 예능 캐릭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토크 스타일을 뽐낸 것. 김재원은 ‘피부미남’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얼굴 낯빛이 좋기 위해서는 오장육부가 좋아야 한다”면서 단식을 한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단식원 원장님과 같은 포스로 간헐적 단식부터 일주일 단식에 이르기까지, 단식의 긍정적인 효과들을 설파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유재석이 “요즘도 단식을 좀 하시냐?”고 묻자 “잘 안되더라고요”라고 답해 출연진들의 원성을 자아냈습니다.

뿐만 아니라 김재원은 ‘눈에 상처가 많다’며 눈을 다쳤던 사연으로 이목을 끌었다. 중학교 때 불량한 친구들에게 맞아서 눈 주위가 전부 피 멍이 들었었다는 것. 이에 MC들이 “시력은 괜찮냐?”고 걱정스레 묻자 김재원은 “1.5, 2.0이다”라며 또 다시 반전 대답을 내놨고, 시작과 끝을 알 수 없는 김재원의 토크 스타일에 안방극장은 웃음바다를 이뤘습니다.

특히 이날 김재원은 소위 심리치료 예능을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사람의 눈을 보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고 주장한 것. 이에 김재원은 곧장 출연진들의 성격 파악에 나섰다. 그러나 진중한 태도와는 달리 전현무를 향해 “그냥 강아지 같다”라고 하는가 하면 정동하에게는 “소심하신 것 같다”며 누가 들어도 알 법한 뻔한 풀이를 내놔 포복절도케 했다. 이에 굴하지 않고 김재원은 “명리학을 공부했었다. 주역도 공부했고”라고 밝히며 무너졌던 신뢰도를 회복시켰지만, 유재석에게 “야한 비디오를 끊게 되면 생활이 되게 좋아지실 것이다”라고 또 다시 뻔한 조언을 해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만들었습니다.

김재원 소주 주량? "당시 높은 인기 때문에 화려한 겉모습과 달리 속은 안좋았다. 당시 높은 인기였지만 회사와 문제가 생겼다"며 "그래서 집에서 소주 다섯 병에서 아홉 병 혼자 마시고 담배도 몇 갑씩 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웃는 생각을 하는데 안 웃다보니 웃음을 잃었다. 밖에 나와보니 내가 입만 웃고 눈은 안 웃더라"고 말했는데요.

MC들이 당시 인기에 대해 묻자 김재원은 "한중합작드라마, 한일합작드라마 내가 최초다"며 "남자 화장품 모델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재원은 중학생 당시 폭행을 당했던 일화도 풀었다. 그는 "중학교 2학년 때 치아 사이로 침 뱉는 게 유행이었다. 불량배들이 침을 뱉었는데 내 옷에 묻어 '사과하라'고 했다"며 "그들이 이야기 좀 하자고 하더니 때렸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알라딘 구두로 한 시간 동안 맞았다"며 "그것도 눈만 때려서 눈 주변에 피멍이 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김재원의 시력을 묻자 그는 "1.5 2.0이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안심시켰습니다.

2017/10/13 - [유재석 아들 사진?] - '해피투게더'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 언급 "유재석 피부과는 수작 스튜핏!" 폭로?

탤런트, 영화 배우 김재원 프로필

출생: 1981년 2월 18일 (배우 김재원 나이 36세), 배우 김재원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 김재원 키: 183cm 65kg | 배우 김재원 혈액형 B형

배우자: 배우 김재원 아내 박서연 (배우 김재원 결혼 2013년–)

탤런트 김재원 결혼 사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탤런트 김재원 결혼 학력[편집]

서울개원초등학교

성남 정자중학교

성남 분당중앙고등학교 졸업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 2001학번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국제관광학

배우자, 슬하 1남

데뷔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

사이트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팬카페

탤런트 김재원 결혼 종교 개신교

탤런트 김재원 결혼식 하객들

보기와는 다르게 어린 시절부터 무술로 몸을 다져서 몸이 좋다. 한때는 하루에 팔굽혀펴기 3000개를 한 적도 있다고... 그러나 몸치인지라 춤이나 이런 쪽은 영 아니라고 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21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