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재인 추가폭로 남태현 바람상대여성

가수 장재인이 최근 공개열애를 했던 남태현에 대한 양다리 폭로를 하면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장재인은 앞서 남태현 양다리 폭로와 관련된 해당 여성과의 카톡 내용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어 장재인 추가폭로 를 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소개글에는 '너에 대한 모든 소문은 진실이었다'면서, 피해자는 더 많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는데요.

또한 대부분의 여성 피해자들은 숨지만 자신에게 공개적으로 말할 기회를 줘서 고맙다면서, 그가 당신을 휘두르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고 영어로 적기도 했습니다.

이후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있는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는데요. 그리고 24시간 만 게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추가 폭로를 했습니다.

장재인은 글을 통해 '이쪽말고 다른 업계 종사자도 건들었구나, 내가 모르던게 더 많네. 안 좋은 기억일수도 있을텐데 얘기해줘서 고맙습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장재인 추가폭로를 통해 남태현이 연예계가 아닌 다른 업계의 여성들과도 바람을 피웠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편 장재인이 이번 양다리 폭로를 한 뒤 남태현 팬들이 장재인에게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내는 사태까지 번지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 장재인은 해당 다이렉트 메세지들을 공개하면서 충분히 공적인 문제이기에 자신에게 올 타격까지 감안하고 얘기한 것이라면서, 태현씨 팬분들 그만해주세요라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예능프로 작업실을 통해 친분을 쌓았고 4월 공식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방송 작업실에도 영향이 미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from http://dailynewsforyou.net/6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