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트로엥, 주행감·승차감·실용성 다잡은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시트로엥, 주행감·승차감·실용성 다잡은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SUV’..가격책정은?

[모터스페이스 김현훈 기자] 시트로엥이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를 국내 최초로 공개해 주목된다.

시트로엥(CITROËN)은 28일 열리는 ‘2019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서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29일부터 사전 계약에 돌입한다.

시트로엥은 지난 2016년 브랜드 슬로건을 ‘Inspired by You’로 변경하고, 자동차를 중심으로 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분석해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전 세계적으로 SUV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이 자동차를 통해 얻고자 하는 가장 큰 가치는 ‘편안함’이라는 것에서 착안해, 시트로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SUV 라인업을 강화하는 전략을 펼친다.

오늘 국내에 첫 공개된 ‘뉴 C5 에어크로스 SUV’는 시트로엥의 글로벌 SUV 전략의 중심에 선 모델로, ‘시트로엥 어드밴스드 컴포트®’ 프로그램과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안전성을 제공하며, 동급 최고 수준의 적재 및 실내공간, 시트로엥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성 대비 높은 가격경쟁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시트로엥은 사전계약 기간인 3월 29일부터 4월 21일까지 계약 및 상담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를 계약 후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420리터 루프박스와 루프바, 범퍼보호대, 2열 선블라인드, 러버매트, 21리터 아이스박스, 코트행거 등 250만원 상당의 시트로엥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컴포트 클래스팩’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 사전계약 신청 후 상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 C5 에어크로스 SUV 여행용 파우치, 1/43 크기 미니어처, 노트 및 펜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뉴 C5 에어크로스 SUV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의 정수를 담은 모델"이라며, "2019년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은 시트로엥은 뉴 C5 에어크로스 SUV를 포함한 새로운 SUV 라인업을 통해 국내에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쟁력과 ‘컴포트 헤리티지’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의 국내 판매 시작가격은 3943만원으로 책정됐으며, 트림별 국내 판매가격은 4월 중순에 공개할 방침이다.

시트로엥, 주행감·승차감·실용성 다잡은 ‘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SUV’..가격책정은?

hhkim@motor-space.com

from http://2haytv.tistory.com/164 by ccl(A)

댓글